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01:25본문
Download :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pptx






_SLIDE_1_
IBK기업은행 TV광고marketing
_SLIDE_2_
소비자의 주거래은행 선택 기준
급여 이체
NICE알앤씨 ‘금융소비자리포트’
접근성
관성적 거래
_SLIDE_3_
목차
CONTENTS
- 1. 기업은행은
- 2. 기업은행 marketing intro 및 分析
- 3. marketing 效果(효과) 비교
- 4. 시사점 및 비판점
토론
_SLIDE_4_
설립 : 1961.8
자산 : 206조
점포 現況 : 673개
최대주주 : 政府(정부)
설립목적 :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중소기업은행법)
임직원 수 : 12,288명
IBK기업은행
`지분 現況`
내국인
政府(정부)
외국인
정책금융공사
` 출처 : 기업은행, 2012. 12 `
_SLIDE_5_
기업은행의 이전 marketing strategy
TV광고 marketing
-초점 : 금융상품의 홍보보다는 국민의 생활에 도움이 되겠다는 내용의 감성 marketing strategy
ex) 경제적 어려움으로 공장을 닫게 된 아버지를 부탁하는 딸
취업난으로 인해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아들을 부탁하는 아버지
_SLIDE_6_
현재 기업은행 marketing intro
_SLIDE_7_
TV광고 marketing 광고 모델 分析
장노년층에 특히 어필
친근함
서민적
신뢰감
귀여운 아이를 통해,
공감 세대의 확장
범국민적 이미지 구축
전 세대를 공략
_SLIDE_8_
TV광고 marketing 광고 문구 分析
IBK기업은행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거래할 수 있는 은행입니다.
_SLIDE_9_
TV광고 marketing 分析
STP分析
Segmentation “시장을 세분화 하였는가”
Targeting “특정 세분시장을 공략하였는가”
Positioning “어떤 포지션으로 이동하려는가”
목적 : 기존 기업은행의 이미지를
…(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 ,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IBK기업은행 TV광고마케팅.pptx( 81 )
IBK기업은행,TV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국민 여러분
기업은행에 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그리고
기업이 살아야 일자리가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