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program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01:50
본문
Download :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hwp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1수준>
*활동방법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program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관련영역 : 수학
Download :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hwp( 29 )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활동방법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대상연령 : 만 4세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 수학 활동안 1
<1수준>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설명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program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대상연령 : 만 4세
다.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순서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레포트 > 기타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아
▶ 수학 활동안 1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호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수학 활동안 1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대상연령 : 만 4세 *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 *관련영역 : 수학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활동방법 <1수준>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관련영역 : 수학
*目標(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