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G마켓의 경쟁戰略 > price5 | price.kr report

G마켓의 경쟁戰略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마켓의 경쟁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01:40

본문




Download : G마켓의 경쟁전략.hwp





옥션이 ‘파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은 내려갑니다’등의 특색있는 광고로 인지도를 높여가는 동안 사실 G마켓은 눈에 띄는 광고를 내놓치 못하였었다. 이효리를 처음 으로 오윤아, 현영, 윤은혜 등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고 옷잘입기로 소문난 연애인들이 입었던 스타일의 옷들을 스타샵을 통해서 팔고 있는 것이다.G마켓 , G마켓의 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목차
머리말
1.G마켓의 선정이유

서론
2.G마켓 introduce

본론
3.G마켓分析(분석)

(1)매매보호장치
- 에스크로 장치
- G마켓에서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5가지 이유

(2)SWOT 分析(분석)
- 강점(Strenght)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y)
- 위협(Threat)

4. G마켓의 책략
(1)marketing 책략
- TV를 통한 marketing 책략
- 스타를 이용하라
- 제휴marketing 을 통한 방문자 도달율 상승효능

(2)4c책략
- customer cost (고객이 결정 하는 비용)
- 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해결)
- convenience (편리성)
- communication (커뮤니케이션)

結論(결론)
5. G마켓의 결점
6. G마켓의 미래
7. bibliography



(1) TV를 통한 marketing 책략
TV 광고만 놓고 보자면 확실히 지마켓은 옥션에 굉장히 많이 뒤쳐져있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G마켓의 경쟁전략.hwp( 35 )


G마켓


다.

(2) 스타를 이용하라
현재 G마켓의 얼굴마담격인 코너가 바로 스타샵 이다. 하지만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한 광고가 방송을 타고 나서 부터는 G마켓의 인지도는 굉장히 상승하여 G마켓의 이효리 광고 풀동영상을 공개된지 엿새만에 16만명이 클릭을 하면서 그로인한 구매자들이 G마켓으로 유이입도 증가하였다.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1.gif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2.gif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3.gif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4.gif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5.gif G마켓의%20경쟁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G마켓의 경쟁전략과 마케팅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성공요인을 알아본 리포트 입니다.
예를 들면 현영 심지호 황인영 김지우의 스타샵은 `섹시한 집시여인 현영`, `범생이 스타일 심지호`, `엘레강스한 황인영`, `발랄한 캐주얼 스타일 김지우`의 컨셉트로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생략(省略))
G마켓의 경쟁戰略

G마켓의 경쟁戰略과 마케팅戰略을 분석함으로써 성공요인을 알아본 리포트 입니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