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기업analysis(분석) ,유니클로마케팅책략事例(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11:10
본문
Download : [4000원] 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20의류마케팅,유니클로%20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9C%A0%EB%8B%88%ED%81%B4%EB%A1%9C%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B%8B%88%ED%81%B4%EB%A1%9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B%8B%88%ED%81%B4%EB%A1%9C%20%EC%9D%98%EB%A5%98%EB%A7%88%EC%BC%80%ED%8C%85,%EC%9C%A0%EB%8B%88%ED%81%B4%EB%A1%9C%20%ED%9E%88%ED%8A%B8%ED%85%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유니클로기업analysis(분석) ,유니클로마케팅책략事例(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유니클로기업analysis(분석) ,유니클로마케팅책략事例(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4000원] 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 의류마케팅,유니클로 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기업 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 유니클로 의류마케팅 유니클로 히트텍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좋은 제품에서
위대한 제품으로
UNIQLO 히트텍 IMC strategy
_SLIDE_2_
Company_유니클로 그리고 FRL Korea
日本(일본) ‘패스트리테일링사’가 1984년 창립, 현재 글로벌 SPA 브랜드 4위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 소비자 욕구와 트렌드의 빠른 반영
패스트리테일과 롯데쇼핑이 합작하여 04년도 국내 설립
매출액 6940억 원으로 전년대비 37,5% 증가, 국내 105개 매장 (13년 8월)
1) 유니클로
2) FRL Korea
08년 출시 이후 12년까지 누계 판매량 1,000만장인 유니클로 히트텍
13년 700만 장이 판매 될 것으로 추측되며 판매 상승세를 보임
01_Situation Analysis
_SLIDE_3_
Brand_HEATTECH (이하 히트텍)
섬유 브랜드 토레이와 유니클로가 공동 개발 한 신소재 활용 이너웨어
인체에서 발생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
_SLIDE_1_
좋은 제품에서
위대한 제품으로
UNIQLO 히트텍 IMC strategy
_SLIDE_2_
Company_유니클로 그리고 FRL Korea
日本(일본) ‘패스트리테일링사’가 1984년 창립, 현재 글로벌 SPA 브랜드 4위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 소비자 욕구와 트렌드의 빠른 반영
패스트리테일과 롯데쇼핑이 합작하여 xxxxxx4년도 국내 설립
매출액 694xxxxxx억 원으로 전년대비 37,5% 증가, 국내 1xxxxxx5개 매장 (13년 8월)
1) 유니클로
2) FRL Korea
xxxxxx8년 출시 이후 12년까지 누계 판매량 1,xxxxxxxxxxxxxxxxxx만장인 유니클로 히트텍
13년 7xxxxxxxxxxxx만 장이 판매 될 것으로 추측되며 판매 상승세를 보임
xxxxxx1_Situation Analysis
_SLIDE_3_
Brand_HEATTECH (이하 히트텍)
섬유 브랜드 토레이와 유니클로가 공동 개발 한 신소재 활용 이너웨어
인체에서 발생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변환해 발열시키는 원리
히트텍의 discrimination화 된 특징
다른 내의에 비해 얇지만 보온성이 뛰어남
발열, 보온, 보습, 향균, 신축성, 정전기방지, 형태보존
xxxxxx1_Situation Analysis
히트텍이 가진 discrimination화된 characteristic(특성)은
기존 내의를 외의처럼 입을 수 있도록 한 것
_SLIDE_4_
Brand_HEATTECH (이하 히트텍)
xxxxxx1_Situation Analysis
국내 SPA 시장 및 유니클로의 성장과
기존 내의의 관념을 패션으로까지 확장 시킨 히트텍은 국내 시장에서 성공
xxxxxx8년 출시 이후 4년 동안 국내 누적 판매량 천 만장
히트텍의 가격 경쟁력과 패셔너블한 요소는
국내 내의 시장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판매량 증가
_SLIDE_5_
Brand_히트텍
이너웨어 시장에서의 성공과 강력한 브랜드 가…(To be continued )
유니클로기업,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유니클로,의류마케팅,유니클로,히트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