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1900 고품질고가격 마케팅 책략 빈폴의 마케팅 책략 analysis(분석) STP와 4P 마케팅 폴로비교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7 00:20
본문
Download : 1900 고품질고가격마케팅전략-빈폴의마케팅전략분석STP와4P마케팅폴로비교분석모두포함.hwp
1990년대 들어 많은 캐주얼 브랜드가 가세하며 시장이 혼란해졌을 때도 고품질, discrimination화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戰略) 을 이어갔다. 고가격 고품질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며 정면 도전에 나섰다. 고급...
경제경영 1900 고품질고가격 마케팅 전략 빈폴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와 4P 마케팅 폴로비교 분석 모두포함
Download : 1900 고품질고가격마케팅전략-빈폴의마케팅전략분석STP와4P마케팅폴로비교분석모두포함.hwp( 79 )
순서
[경제경영] 1900 고품질고가격 마케팅 책략 빈폴의 마케팅 책략 analysis(분석) STP와 4P 마케팅 폴로비교 analysis(분석) 모두포함
목 차 서 론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서 론 -------------------------------...
설명





다. 고유 브랜드를 출범시켜 성공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하지만 빈폴은 외형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최우선으로 했다. 당시 국내 의류업계는 OEM 생산 위주의 풍토였고 외국 수입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목 차 서 론 --------------------------------------- 2p ◇ 브랜드 선정이유 ◇ 고품질의 시장지향적 캐주얼 브랜드 빈폴 그리고 NO-SALE 정책 본 론 --------------------------------------- 4p . BEANPOLE 브랜드 introduction -4p. 국내 패션 시장 environment analysis - 6p ◇ 2007 Korea Fashion Market ◇ 국내패션시장 안의 빈폴 그리고 폴로 . 경쟁사 analysis - POLO -10p ◇ 소비자 선호도 - BEANPOLE vs POLO.『SWOT analysis』 - 13p.『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STP전략(戰略) )』 - 16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마케팅믹스(Marketing Mix) 전략(戰略) 』 - 22p ◇ Place ◇ Price ◇ Product ◇ Promotion 결 론 -------------------------------------- 27p ◈ 패션 시장에서 빈폴이 가지는 경쟁 가치 ◈ ‘글로벌 브랜드’ 빈폴의 해외진출 ◈ 빈폴의 발전課題 ◈ 맺음말 [ 서론 ] ◈ 브랜드 선정이유 제일모직은 1989년 유럽풍 트래디셔널을 컨셉트로 한국인의 생활에 맞게 절충시킨 빈폴을 탄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