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11:06
본문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P.F.Druker : 작업방식을 改善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레포트 > 교육계열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공식)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P.F.Druker : 작업방식을 改善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지식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62 )
지식
학습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설명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학습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공식)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순서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alteration(변화) 를 주는 과정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alteration(변화) 를 주는 과정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