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flight(항공) flight(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05:21
본문
Download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hwp
Download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hwp( 50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flight(항공) flight(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 마케팅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인터파크투어,여행사와,제주항공,항공사,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여행사 & 항공사
- 목 차 -
Ⅰ.
여행사 서론
p. 4
1. 여행 산업의 전반적 추세
1) 국내국외 여행객 現況(현황)
2) 여행업계 現況(현황)
2. 인터파크투어
1) 선정동기
2) introduce 및 現況(현황)
Ⅱ.
여행사 본론
p. 6
1. 프로그램(program])
1) 항공권
2) 해외 국내 호텔
3) 항공+호텔 One-stop 시스템
4)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5) 클럽메드(Clubmed)
2. 프로모션
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2) SNS
3) 땡처리 항공권
4) 쿠폰
5) 상품후기
6) 신용카드 결제
7) 시즌별 할인
Ⅲ.
여행사 結論(결론)
p. 12
1. 설문지 分析(분석) 및 통계
2. 인터파크투어 SWOT 分析(분석)
2-1. online 여행사 vs 오프라인 여행사 비교
...
여행사 & 항공사
- 목 차 -
Ⅰ.
여행사 서론
p. 4
1. 여행 산업의 전반적 추세
1) 국내국외 여행객 現況(현황)
2) 여행업계 現況(현황)
2. 인터파크투어
1) 선정동기
2) introduce 및 現況(현황)
Ⅱ.
여행사 본론
p. 6
1. 프로그램(program])
1) 항공권
2) 해외 국내 호텔
3) 항공+호텔 One-stop 시스템
4)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5) 클럽메드(Clubmed)
2. 프로모션
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2) SNS
3) 땡처리 항공권
4) 쿠폰
5) 상품후기
6) 신용카드 결제
7) 시즌별 할인
Ⅲ.
여행사 結論(결론)
p. 12
1. 설문지 分析(분석) 및 통계
2. 인터파크투어 SWOT 分析(분석)
2-1. online 여행사 vs 오프라인 여행사 비교
2-2 경쟁사 : G마켓 투어
2-2. SWOT 分析(분석)
3. STP 分析(분석)
4. 활성화 plan
Ⅳ.
참고data(資料)
p. 18
1. 중국(China)의 여행사
- 목 차 -
Ⅰ.
항공사 서론
p. 20
1.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s)
1-1) 定義(정의)
1-2) 사업戰略
1-3) 항공 여객 동향
1-4) 제주항공 선정동기 및 활동목표(目標)
2. 제주항공
1-1) introduce 및 現況(현황)
1-2) 주요연혁
Ⅱ.
항공사 본론
p. 22
1. 국내외경쟁사 分析(분석)
1-1) 국내
1-2) 국외
2. 제주항공 marketing 分析(분석)
2-1) 상품(Product)
2-2) 가격(Price)
2-3) 유통(Place/Distribution)
2-4) 촉진(Promotion)
2-5) 사람(Pe…(투비컨티뉴드 )
설명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flight(항공) flight(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