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marketing 定義(정이)分析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marketing 성공,실패事例分析및 SNS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7 03:41
본문
Download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pptx
공통 관심사 공유로 충성 고객층 형성이 가능하다.
_SLIDE_4_
다양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_SLIDE_5_
SNS 이용자수 확대와 그에 따른 SNS 마케팅 예상 시장
_SLIDE_6_
SNS마케팅의 advantage(장점)
글로벌 SNS 이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비용대비 效果가 뛰어나다.
정보의 확산이 빠르다.
목표(目標)하는 소비자 집단에게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도도 높일 수 있다아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아
_SLIDE_7_
고관여제품 성공사례(instance)
SNS마케팅
_SLIDE_8_
닛산 자동차
전기자동차 모델`LEAF“가 택시로 변신 → 런던에서 무료운행
(단,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LEAF` 택시를 타고 가는 목적지를 남겨야 하고, `#6xcheaper`
해쉬태그를 트윗에 포함하는 조건)
_SLIDE_9_
_SLIDE_10_
많은 승객들이전기자동차가 휘발유 차에 비해서 6배나 경제적이라는 advantage(장점) 을 느끼게 됨
- 트위터에서 해쉬태그`#6xcheaper`가 퍼지면서 트위터 팔로워들에게도`LEAF` 전기자동차의 경제성이 알려짐
→ 닛산의 목적(=전기자동차 모델 `LEAF“의 advantage(장점) 부각)에 부합함
SNS마케팅 결과
_SLIDE_11_
폭스바겐 자동차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진행.
다양한 연식의 자동차들이 운행중인 광경에서 착안
→현실의 도로를 안내하는 구글맵스 스트리트뷰를 활용해서 폭스바겐의 자동차들을 찾는 아이디어를 떠올림
→…(생략(省略))
SNS마케팅,정의과,기업과,제품들,SNS마케팅,성공,실패사례,SNS마케팅,미래방향,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SNSmarketing 定義(정이)分析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marketing 성공,실패事例分析및 SNSmarketing future 방향연구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pptx( 49 )
다.
순서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SNS마케팅 정의과 기업과 제품들 SNS마케팅 성공 실패사례 SNS마케팅 미래방향 레포트
SNSmarketing 定義(정이)分析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marketing 성공,실패事例分析및 SNSmarketing future 방향연구 보고서
설명
_SLIDE_1_
재미있는 SNS마케팅 사례(instance)
기업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instance)연구
_SLIDE_2_
SNS 마케팅이란
_SLIDE_3_
SNS마케팅이란
기업과 이해관계자의 이익창출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가치를 알리며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그리고 고객관계를 위한 일련의 과정을 SNS를 사용해서 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