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 price5 | price.kr report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7:37

본문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목 차
(2)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차이 10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2)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8
2) 데이터마이닝 8
4. CRM의 도입배경 및 발전과정 9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15 )


표 목차
그림 목차
(1) 기대/불일치 패러다임 2
1. CRM의 槪念 5
설명
2. CRM의 특징 7
5. CRM과 eCRM의 차이 10
(1) 정보 수집 방법의 차이 10
<표 3>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과정 10

<표 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槪念 비교 2


<그림 1>구매 후 행동과정 5
3. CRM의 종류 7
3) OLAP(On-line analytical processing) 8

1. 고객만족의 정의 1
(1) 불평행동(complaint behaviors) 3
(2) 구전(word of mouth) 3
Ⅰ. 서론 1

6. CRM의 목적 10
3. 고객만족/불만족의 결과 3

(3) 협업 CRM 시스템(collaborative CRM System) 9
국내기업

3) 고객지원서비스시스템(Customer support & service System) 9

(1) analysis CRM 시스템(Analytical CRM System) 8
(2) 공정성 theory(이론) 2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1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2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3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4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5_.gif
순서



(2) 운영 CRM 시스템(Operation CRM System) 8
fiogf49gjkf0d[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Ⅲ.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표 2> CRM의 정의 6





1) 데이터웨어하우스와 데이터마트 8
(3) 가치/지각 부등성theory(이론) 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고객만족의 형성theory(이론) 2

(3) 재구매의도 4
Ⅱ. 고객만족 1
1) 영업활동자동화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8
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