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 price5 | price.kr report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21:03

본문




Download :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doc




스내플 ,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경영경제레포트 ,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紹介
스내플의 출현
스내플 운영방식
스내플 브랜드 자산
THE NEW AGE BEVERAGE MARKET
NEW COMPETITION
The Quaker Oats Takeover(인수)
TROUBLE IN THE CORPORATE SUITE
TRIARC ENTERS THE PICTURE
TRIARC`S INITIAL MOVES WITH SNAPPLE
신상품
더욱 성장하기 위한 트라이악의 계획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紹介
1990년대에 스내플은 뉴에이지 음료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인해 그 유리한 위치를 갖고 있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트라이악이 브랜드와 소비자와 다시 연결시키는 길을 찾는 것이었다. 퀘이커 오츠는 게토레이에서 성공했던 것 처럼 스내플도 그 카테고리 내에서 성공하리라고 기대했다.

스내플의 출현
스내플의 출발은 1972년 레오나드 마쉬와 하이먼 골든이 창문닦는 사업을 때려치고, 마쉬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헬스푸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아놀드 그린버그와 팀을 이루어 ”Unadultera…(drop)
스내플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1.gif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2.gif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3.gif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4.gif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5.gif 스내플브랜드%20재활성화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내플



Download : 스내플브랜드 재활성화.doc( 18 )









다. 독특한 상품과 패키지 디자인, 기발한 광고의 결합으로 스내플은 지역의 매니아취향에서 전국적 대중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스내플은 뉴에이지 음료 시장이 성장하기 처음 하기 처음 했을 때, 뉴에이지 음료를 이끌어가는 회사 중 하나였다. 1997년 퀘이커는 트라이악 베버리지 그룹에 300만 달러에 다시 팔아버렸다. 그러나 퀘이커오츠는 과거에 스내플이 성공했던 것 만큼 메이저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없었다.
순서
스내플에 대한 자료입니다. 스내플은 3년이란 퀘이커의 경영아래 계속해서 약해졌다. 트라이악은 매출하락을 뒤집어야 하고, 유통구조를 改善하고, 성장을 가능케 하는 신상품을 개발해야 하는 여러 도전課題들에 직면했다. 음료산업에서 스내플의 성장은 퀘이커 오츠가 스내플을 사들였던 1994년에 절정에 이르렀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