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술(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opin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01:39
본문
Download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docx
그러나, 2xxx년 이후, 막걸리 시장은 빠른 속도로 그 수출량이 감소했다. 국순당의 기업 이념으로는 크게 ‘존경 받는 기업’, ‘미래가치 중심 경영’, ‘원칙중심의 경영’, ‘초일류 경쟁력’ 이 네 가지로 분류가 된다 국순당의 주요 품목은 막걸리가 54.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외에 백세주, 담금세상, 예담 그리고 랑디가 있따 국순당은 또한 글로벌 시대에 맞춰 해외에서도 최근 한류열풍에 힘입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 또한 빠른 속도로 늘려 나아가고 있따 1994년 미국 뉴욕, 시카고 등지에 바이오탁 수출을 스타트으로, 세계 각국에 현재 막걸리를 수출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주요 제품으로는 대박 막걸리, 국순당 막걸리, 옛날 막걸리, 자연담은 그리고 기존 막걸리에서 칵테일을 조합한 아이싱이 있따
2. 막...
국순당 프랑스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국순당 기업introduction
국순당은 1983년 건립 되었고, 현재 서울 탁주에 이어 국내 제 2의 최대 막걸리 제조 회사이다. 이렇게 된 이유에는 日本 수출량 감소가 있따
日本 은 한국의 막걸리 수입국 중 절대적으로 큰 국가다. 그러나 日本 으로의 수출량이 매우 많이 감소했다.
…(省略)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술(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opinion
순서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술(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opinion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1.gif)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2.gif)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3.gif)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4.gif)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5.gif)
%20%EB%B6%84%EC%84%9D%EA%B3%BC%20%EA%B5%AD%EC%88%9C%EB%8B%B9%20%EC%9C%A0%EB%9F%BD%EC%8B%9C%EC%9E%A5%20%ED%99%95%EC%9E%A5%EA%B3%84%ED%9A%8D%EB%B6%84%EC%84%9D%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docx_06.gif)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 SWOT STP P 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 나의의견
국순당,프랑스진출,마케팅전략,SWOT,STP,P,과,국순당,유럽시장,확장계획,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docx( 35 )
설명
다.
국순당 프랑스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국순당 기업introduction
국순당은 1983년 건립 되었고, 현재 서울 탁주에 이어 국내 제 2의 최대 막걸리 제조 회사이다. 국순당의 기업 이념으로는 크게 ‘존경 받는 기업’, ‘미래가치 중심 경영’, ‘원칙중심의 경영’, ‘초일류 경쟁력’ 이 네 가지로 분류가 된다 국순당의 주요 품목은 막걸리가 54.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외에 백세주, 담금세상, 예담 그리고 랑디가 있따 국순당은 또한 글로벌 시대에 맞춰 해외에서도 최근 한류열풍에 힘입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 또한 빠른 속도로 늘려 나아가고 있따 1994년 미국 뉴욕, 시카고 등지에 바이오탁 수출을 스타트으로, 세계 각국에 현재 막걸리를 수출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주요 제품으로는 대박 막걸리, 국순당 막걸리, 옛날 막걸리, 자연담은 그리고 기존 막걸리에서 칵테일을 조합한 아이싱이 있따
2. 막걸리 시장analysis(분석)
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막걸리의 수출량은 2006년부터 2xxx년에 이를 때까지 250만 5000달러부터 5273만 5000달러로 급증했다. `수출량: 12,946t -` 5,290t (58% 감소)`
오른쪽 그래프와 같이, 日本 은 막걸리 시장에 있어서 매우 큰 effect(영향) 력을 가지고 있따
日本 의 막걸리 수출이 줄어든 이유는 첫째, 엔화가 약세 추세인 점 둘째, 한국과 日本 사이의 관계(외교적, 정치적)악화가 있따
이로 인해 됨으로써 막걸리 수출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따
日本 에 지나치게 편중된 수출인해 日本 에서의 수출 감소가 전체 수출량에 크게 effect(영향) 을 끼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