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instance(사례)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18:22
본문
Download :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pptx
순서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instance(사례) analysis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instance(사례) analysis
_SLIDE_1_
롯데호텔서울
_SLIDE_2_
목차
선정이유
대표이사의 말
약력
경영이념 미션 비전
호텔 객실 introduction
롯데호텔의 특징
서비스 성공사례(instance)
_SLIDE_3_
선정이유
‘롯데호텔’ 이라는 말이 나오면 어떤게 생각나십니까
‘대기업’ ‘우와’ ‘좋겠다’ 등등의 말이 나오죠.
어떻게 그런 멋진 호텔로 성장할 수 있었을까
고객들은 어떤 점에 만족했을까
앞으로는 어떤 성장을 할까
도대체 어떻게 대한민국 체인호텔로 이끌 수 있었을까
그 답을 찾기 위해 롯데호텔을 선정했습니다.
_SLIDE_4_
고객만족을 위해 따스하고
진실한 정을 담겠습니다.
_SLIDE_5_
호텔의 약력
1938.04.27 롯데호텔 전신. 반도호텔 오픈
1979.03.10 롯데호텔서울 개관
1988.09.16 롯데호텔월드 개관
1997.03.02 롯데호텔부산 개관
2002.03.26 2002 FIFA월드컵 formula호텔 지정
2012.03.19 브랜드스탁 선정
‘2012브랜드스타 호텔 부분 1위’
_SLIDE_6_
경영이념 & 비전
_SLIDE_7_
_SLIDE_8_
호텔 객실
_SLIDE_9_
스탠다드(Standard)
슈페리얼 룸(Superior Room)
넓은 공간감 안정감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객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디럭스룸(Deluxe Room)
다양함과 差別(차별) 화의 컨셉의 디자인
넓은 공간감과 여유로움을 제공
편안한 휴식과 최상의 안락함
_SLIDE_10_
호텔실내외부 룸 introduction
_SLIDE_11_
_SLIDE_12_
클럽플로어(Club Floor)
슈페리얼 룸(Superior Room)
디럭스 룸(Delux…(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사례






Download : 롯데호텔서울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pptx( 20 )
롯데호텔서울,서비스,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롯데호텔의 정신은 바로 “고객 사랑의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