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트렉스타 TREKSTA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 price5 | price.kr report

트렉스타 TREKSTA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트렉스타 TREKSTA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1:12

본문




Download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글로벌 브랜드 ‘The North Face’를 선택해 이들의 성공strategy을 살펴보고, 이와 대비해 코오롱 스포츠보다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트렉스타’ 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어떻게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이 기업이 어떻게 국내시장에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넓혀갈 것인가에 대해 비교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Ⅱ. 기업분석
1. 기업紹介(소개)
1) 트렉스타


`트렉스타 심볼`

1980년대 말에서 1990년대 초까지 부산은 신발산업의 메카로서 최고의 호황을 누리고 있었다. 기존에 불편했던 제품 대신 가볍고 공기가 잘 통하는 편안한 소프트부츠로 만들게 되었다. 1988년 성호실업으로 創業했다. 설립 첫해 500만 불의수출탑을 받았고 이듬해엔 100% 성장해 1,000만불 수출탑을 받았다. 현재 트렉스타는 E3(안전화), 하이퍼그립(아웃솔 브랜드) 등이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 역시 전 세계에 등록돼 있고, 이것은 트렉스타가 점진적으로 세계화를 노린다는 것을 암시한다.
트렉스타는 국내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고 이는 부단…(drop)

트렉스타,TREKSTA,기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트렉스타 TREKSTA 기업 마케팅전략


트렉스타 TREKSTA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설명
순서






다. 그렇게 지속적으로 성장하던 성호는 영국의 하이텍사로부터 디스트리뷰터십을 빼앗기면서 자체 브랜드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발을 결심해 지금의 트렉스타를 탄생시켰다.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국내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글로벌 브랜드 ‘The North Face’를 선택해 이들의 성공strategy을 살펴보고, 이와 대비해 코오롱 스포츠보다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트렉스타’ 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어떻게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이 기업이 어떻게 국내시장에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넓혀갈 것인가에 대해 비교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초기에는 많은
비웃음을 샀지만 지금은 전세계 시장의 95%가 성호가 개발한 인라인 스케이트 스타일이다.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1.gif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2.gif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3.gif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4.gif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5.gif 트렉스타%20TREKSTA%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6.gif
트렉스타 TREKSTA 기업analysis(분석) 및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Download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43 )









아웃도어 브랜드
활성화 strategy분석






Ⅰ. 요약문

이 보고서는 국내 스포츠 용품점(등산) 활성화 measure(방안) 을 위한 보고서이다.
Ⅱ. 기업분석
1. 기업紹介(소개)
1) 트렉스타


`트렉스타 심볼`

1980년대 말에서 1990년대 초까지 부산은 신...





아웃도어 브랜드
활성화 strategy분석






Ⅰ. 요약문

이 보고서는 국내 스포츠 용품점(등산) 활성화 measure(방안) 을 위한 보고서이다. 설립이래 꾸준한 성장을 보인 성호는 1993년 Kxxxxxx와 함께 인라인 스케이트를개발하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