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8:26
본문
Download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65년 펩시와 프리토레이(FRITO-LAY)는 펩시(PEPSICO)로 합병하게 된다
회 사 명
Pepsi Cola (상장명 : PEP)
설 립 일
1902년생(한국나이 105세)
주요 사업분야
콜라 및 스포츠음료
시가총액
1100억달러(2005년 기준)
브랜드가치
59억달러(세계32위)
매출액
280억달러(2003년 기준)
_SLIDE_5_
SWOT analysis(분석)
코카콜라
펩시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높은 브랜드 가치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 마케팅의 결점 `
주력제품 중심전략(strategy)의 한계
표준화 전략(strategy)의 한계
` 조직의 결점 `
현지 관리자의 자율…(skip)
Download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0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콜라전쟁 펩시의 성장 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 콜라마케팅 펩시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브래드햄은 펩시콜라를 처음 제조하였고 1902년에 상표권을 획득해 본격적인 펩시 시럽 판매를 처음 했다. 여기에다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으로 해서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했다.
회 사 명
The Coca Cola Company
설 립 일
1886년
주요 사업분야
콜라 및 스포츠음료
시가총액
1007억달러(2005년 기준)
브랜드가치
838억달러(세계1위)
매출액
220억달러 (2003년 기준)
_SLIDE_4_
펩시
1890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Caleb Bradham)에 의해 처음 되었다.
순서
콜라전쟁,펩시의,성장,코카콜라,펩시,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콜라전쟁
_SLIDE_2_
목차
1.기업紹介
2.1970~1980년대의 초기전투
-펩시의 성장
-뉴코크의 실패와 반격
3.세계무대로확전
-남아메리카의 쓴맛을 본 펩시
-유럽의 찬맛을 본 코카콜라
4.새로운세기
-고전하는코카콜라
-전진하는펩시
5.배울점
_SLIDE_3_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John Pemberton)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처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