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price5 | price.kr report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8:26

본문




Download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65년 펩시와 프리토레이(FRITO-LAY)는 펩시(PEPSICO)로 합병하게 된다

회 사 명
Pepsi Cola (상장명 : PEP)
설 립 일
1902년생(한국나이 105세)
주요 사업분야
콜라 및 스포츠음료
시가총액
1100억달러(2005년 기준)
브랜드가치
59억달러(세계32위)
매출액
280억달러(2003년 기준)
_SLIDE_5_
SWOT analysis(분석)

코카콜라

펩시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높은 브랜드 가치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 마케팅의 결점 `
주력제품 중심전략(strategy)의 한계
표준화 전략(strategy)의 한계
` 조직의 결점 `
현지 관리자의 자율…(skip)







Download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0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콜라전쟁 펩시의 성장 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 콜라마케팅 펩시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콜라전쟁,펩시의%20성장,코카콜라%20펩시%20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콜라전쟁,펩시의 성장,코카콜라 펩시 시장조사,콜라marketing ,펩시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브래드햄은 펩시콜라를 처음 제조하였고 1902년에 상표권을 획득해 본격적인 펩시 시럽 판매를 처음 했다. 여기에다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으로 해서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했다.

회 사 명
The Coca Cola Company
설 립 일
1886년
주요 사업분야
콜라 및 스포츠음료
시가총액
1007억달러(2005년 기준)
브랜드가치
838억달러(세계1위)
매출액
220억달러 (2003년 기준)
_SLIDE_4_
펩시
1890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Caleb Bradham)에 의해 처음 되었다.


순서

콜라전쟁,펩시의,성장,코카콜라,펩시,시장조사,콜라마케팅,펩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콜라전쟁

_SLIDE_2_
목차
1.기업紹介
2.1970~1980년대의 초기전투
-펩시의 성장
-뉴코크의 실패와 반격
3.세계무대로확전
-남아메리카의 쓴맛을 본 펩시
-유럽의 찬맛을 본 코카콜라
4.새로운세기
-고전하는코카콜라
-전진하는펩시
5.배울점

_SLIDE_3_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John Pemberton)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처음 됐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