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아 아, 사람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00:45
본문
Download : 사람아 아, 사람아!.hwp
이 책은 culture혁명이라는 history적 격동 이후의 20년간의 시련 속에서 완성되어져 가는 호젠후와 손유에 사이의 사랑의 성숙되어가는 내용이었다. 후에 손유에가 말하기에 진정한 애정은 인간의 영혼과 더불어 성숙된다는 점에서 손유에와 자오젠호안은 잘못된 삶을 살았던 것이다.
,감상서평,레포트
사람아 아, 사람아!

처음에 책을 접했을때는 도무지 무슨 내용인지 알 수가 없었다. 만약에 이러한 상태속에서 자세히 사람을 사귀지 못한채 즉 진정한 영혼의 성숙이 없는채로 마치 손유에의 삶처럼 되어버리면 어떻게 하는가 라는 그런 생각이 든다. 단지 표면적인 것에 만족하고 좋아는 것은 애정이 아닐것이다. 왜냐하면 난 그 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한다. 전부 개개인의 1인층시점을 각각 나열한 이야기를 피카레스크식 구성으로 묶어놓은 소설이었다. . 적어도 그 사람과의 정신적인 측면도 느낄 수있어야 한다.
우선 손유에와 자오젠호안 사이의 애정은 단순히 우정과 관련이 있었다. 그 시대의 상황을 전혀 실감할 수 없었던 나에게는 그러한 내용은 머리속에 깊이 남아주지 않았다. 또 그 사람의 외면적인 특징과 생활하는 모습 등 표면적인 것 몇 가지만을 보고 그렇게 좋아해버린 것 같다. 최근의 나의 모습을 말이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보니 그게 아니라 시점이 바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런데 그 좋아한다는 애정은 어쩌면 단순히 표면적인 점에 불과한 것 이 아닌지 모른다. 하지만 주인공들의 삶속에서 무엇인가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 그것에 상대하여 나타내어 보겠다. 10여년이라는 오랜 우정 속에서 영혼이 성숙되면서 결혼하게 된 것보다는 단지 오랜 우정의(定義) 보상이라는 측면에서의 결혼생활이었다. 어쨋든 이러한 구성의 책은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해왔었다. 지금의 나의 상황에 적절한 `의미`를 주는 것이 있었다. 최근에 나는 누군가를 좋아했다. 사랑의 성숙, 곧 휴머니즘의 완성의 과정임을 보여주고 있었다.6사람아아사람아 , 사람아 아, 사람아!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사람아 아, 사람아!.hwp( 38 )
다. 그렇기에 그들은 행복할 수 없었다. 그 사람을 자세히 알지도 못하면…(skip)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본 data(자료)는 사람아 아, 사람아를 읽은후 작성한 독서感想文입니다. 이말에서 난 잠시 나에 상대하여 생각하게 되었다.
설명
6사람아아사람아
본 자료는 사람아 아, 사람아를 읽고 작성한 독서감상문입니다. 계속해서 사람들이 바뀌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