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ZARA 자라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 ZARA 한국진출 성공strategyanalysis ZARA 향후strategy제안 > price5 | price.kr report

ZARA 자라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 ZARA 한국진출 성공strategyanalysis ZARA 향후strategy제안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ZARA 자라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 ZARA 한국진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4:29

본문




Download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hwp




ZARA 자라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 ZARA 한국진출 성공strategyanalysis ZARA 향후strategy제안



순서

Download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hwp( 57 )




ZARA 자라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 ZARA 한국진출 성공strategyanalysis ZARA 향후strategy제안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ZARA 자라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 ZARA 향후전략제안

설명





`목차`
1. ZARA 자라 기업분석
(1) ZARA 브랜드개요
(2) ZARA SWOT 분석

2. ZARA 기업環境분석
(1) 패스트패션 산업분석
(2) 거시環境분석

3. ZARA 마케팅전술 분석
(1)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ZARA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romotion (촉진전술)
4) Place (유통전술)

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
(2) 한국시장 環境분석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사분석 (Competitor)
-H&M(스웨덴)
-유니클로
3) 소비자분석 (Consumer)
(3) 자라(ZARA)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술
1) 주요 거점도시 집중공략
...



`목차`
1. ZARA 자라 기업분석
(1) ZARA 브랜드개요
(2) ZARA SWOT 분석

2. ZARA 기업環境분석
(1) 패스트패션 산업분석
(2) 거시環境분석

3. ZARA 마케팅전술 분석
(1)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ZARA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romotion (촉진전술)
4) Place (유통전술)

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
(2) 한국시장 環境분석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사분석 (Competitor)
-H&M(스웨덴)
-유니클로
3) 소비자분석 (Consumer)
(3) 자라(ZARA)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술
1) 주요 거점도시 집중공략
2) 한국소비자 트렌드 즉시반영
3) 하이엔드전술
4) 差別화된 마케팅 전술
5) 직접수출전술

5. 結論 및 향후전술제안
(1) 結論
(2) 향후전술제안

1. ZARA 자라 기업분석

(1) ZARA 브랜드개요

ZARA의 모그룹인 인디텍스사는 1975년 ZARA를 설립했다. SPA란 미국의 GAP사가 1986년 도입한 정이 으로 ‘전문 소매점(Specialty Retailer), 자사 상표(Private label), 의류(Apparel)’의 앞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제조 직매형 의류 전문점’을 의미한다. ZARA는 원단 가공에서 의류 기획 및 생산 그리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시스템으로 해결하는 SPA업체이다.1) 제품 라인으로는 Women, Men, TRF(Trendy C…(생략(省略))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ZARA%20자라%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ZARA%20한국진출%20성공전략분석%20ZARA%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ZARA,자라,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ZARA,한국진출,성공전략,ZARA,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SPA업체는 자사의 통합 시스템 내에서 제품의 리드타임을 단축해 기존 의류 브랜드보다 단 시간 내에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아 결과적으로, SPA업체는 ‘패스트 패션’ 을 실현했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