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콘텐츠 marketing 성공 事例(게임 동물의 숲) > price5 | price.kr report

콘텐츠 marketing 성공 事例(게임 동물의 숲)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콘텐츠 marketing 성공 事例(게임 동물의 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21:40

본문




Download :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pptx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1200_01_.jpg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1200_02_.jpg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1200_03_.jpg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1200_04_.jpg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1200_05_.jpg
휴대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신관념 콘솔 게임기기 닌텐도 스위치는 COVID19의 여파로 여가와 취미생활이 축소되면서 여가시간 대체 욕구로 수요가 급상승 하였다.

콘텐츠 마케팅 수업에서 닌텐도 사의 게임 동물의 숲의 성공사례를 동물의 숲 PPT로 제작하여 발표한 자료로써 결핍 충족이라는 키워드로 MZ세대의 특성과 코로나 상황속 배경등을 제시하여 성공 할 수 밖에 없었던 고유의 아이덴티티 기술
어릴 적 동경하거나 경험했던 콘텐츠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을 때 과거와 달리 경제력이 생긴 MZ세대는 충성 고객으로서 강력한 구매력을 보여주었다.
동물의 숲, MZ세대, 콘텐츠, 마케팅, 결핍충족, 닌텐도, PPT

무인도 이주라는 배경으로 처음 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무인도로 이주한 캐릭터가 자신만의 섬을 꾸미며 일상을 보내는 ‘힐링’ 게임의 선두주자로 가상의 페르소나인 캐릭터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게 함으로써 플레이어의 현실 속 결핍을 충족해주고 있따
이러한 가치관을 가진 MZ세대의 어릴적 부터 존재해온

Download : 콘텐츠 마케팅(동물의 숲).pptx( 80 )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순서
(중략)










설명

콘텐츠 marketing 수업에서 닌텐도 사의 게임 동물의 숲의 성공事例를 동물의 숲 PPT로 제작하여 발표한 reference(자료)로써 결핍 충족이라는 키워드로 MZ세대의 characteristic(특성)과 코로나 상황속 배경등을 제시하여 성공 할 수 밖에 없었던 고유의 아이덴티티 기술


콘텐츠 marketing 성공 事例(게임 동물의 숲)
다.

‘동물의 숲’시리즈는 소비자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힐링’이 필요한 현실에 알맞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