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0:12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고객을 대하는 Know-How, 문제점(問題點) 등은 서로 대화하고 토론하여 그들이
가진 역량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인문사회,레포트
결혼정보사업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결혼정보사업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Ⅱ. 사업영역 分析(분석)
1. 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및 SWOT 分析(분석)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2. 조직설계기준
3. 조직운영
Ⅳ. 사업운영흐름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결혼정보회사라는 사업의 속성 상 고객간의 관계가 최우선되어야 한다. 이들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이들에게 어느 정도 의사결정권한을 부여할 필요가 있다아 사소한 요구사항까지도 상급자에게
보고하고 결정을 받는다는 것은 커플매니저와 컨설턴트들에게 강조되어야 할 자율성에 상당한
타격을 주기 때문일것이다 그들 역시 부여된 권한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향상시켜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유기적으로 설계할 필요가 있다아 조직구성원들
대부분이 커플매니저, 컨설턴트들이다.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요구에 앞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strategy을
수립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기술이
향상되고 고객이 요구하는 것의 point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가지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아
2. 조직설계기…(省略)
결혼정보사업 , 결혼정보사업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