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결혼정보사업 > price5 | price.kr report

결혼정보사업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결혼정보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0:12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고객을 대하는 Know-How, 문제점(問題點) 등은 서로 대화하고 토론하여 그들이
가진 역량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인문사회,레포트

결혼정보사업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결혼정보사업



결혼정보사업_hwp_01.gif 결혼정보사업_hwp_02.gif 결혼정보사업_hwp_03.gif 결혼정보사업_hwp_04.gif 결혼정보사업_hwp_05.gif 결혼정보사업_hwp_06.gif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Ⅱ. 사업영역 分析(분석)
1. 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및 SWOT 分析(분석)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2. 조직설계기준
3. 조직운영

Ⅳ. 사업운영흐름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결혼정보회사라는 사업의 속성 상 고객간의 관계가 최우선되어야 한다. 이들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이들에게 어느 정도 의사결정권한을 부여할 필요가 있다아 사소한 요구사항까지도 상급자에게
보고하고 결정을 받는다는 것은 커플매니저와 컨설턴트들에게 강조되어야 할 자율성에 상당한
타격을 주기 때문일것이다 그들 역시 부여된 권한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향상시켜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유기적으로 설계할 필요가 있다아 조직구성원들
대부분이 커플매니저, 컨설턴트들이다.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요구에 앞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strategy을
수립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기술이
향상되고 고객이 요구하는 것의 point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가지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아

2. 조직설계기…(省略)






결혼정보사업 , 결혼정보사업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85 )


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