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ironment(환경)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3:39
본문
Download : 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환 경 마 케 팅
목 차
1. 기 업 분 석
2. 산 업 분 석
3. 경 쟁 기 업 분 석
6. 결 론
4. 4P’s 분 석
5. SWOT 분 석
기 업 분 석
기 업 소 개
국내 최대의 시멘트 제조회사로서 업계 선두 기업
3개 공장에서 국내 생산의 25% 점유
해외 수출의 50% 점유
전국의 28개 최대 출하기지 보유
폐자원 재활용 시스템 개발 및 環境(환경) 보호 경영활동
기 업 분 석
기 업 연 혁
1962. 05. 쌍용양회 공업 주식회사 설립
1975. 01. 대한양회 흡수 합병
1981. 11. 품질관리대회 대상 수상
1988. 11. 동해공장 시멘트 출하 1억톤 돌파
1994. 07. ISO 9001 인증 획득
1996. 09. ISO 14001 인증 획득
2001. 11. 설비관리 시스템 우수상 수상
2005. 04. ㈜쌍용, 계역 에서 제외
기 업 분 석
조 직 구 성 도
레
미
콘
영업
본부
생
산
본
부
기술
영업
본부
골재
사업
본부
석유
사업
본부
R
&
D
본
부
교육
훈련
본부
시
멘
트
영업
본부
지
원
본
부
환 경 자 원 팀
설 비 기 술 팀
생 산 관 리 팀
기 업 분 석
재 무 현 황
구 분
2002년
2003년
2004년
자 본
467
1,057
1,197
자 산
3,191
2,850
2,847
부 채
2,723
1,757
1,649
매 출 액
1,165
1,273
1,180
당기 순이익
65
190
83
( 단위 : 십억 )
[ 출 처 : 대한 상공 회의소 ]
기 업 분 석
주 주 구 성
개인주주 13.33%
국내기관 15.68%
대주주 68.77%
외국인 2.22%
태평양시멘트 27.89%
TC…(drop)
설명
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환경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7 )
environment(환경)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nvironment(환경)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