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marketing 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4:52
본문
Download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hwp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marketing 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marketing 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다국적기업 KICA 헤어아이롱 KICA기업 KICA마케팅전략 헤어고데기 고데기시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hwp( 44 )
순서
설명
다국적기업 KICA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과 결점 그리고 발전과제課題-
목 차
1. KICA 紹介(소개)
가. KICA 선정이유 및 紹介(소개)
나. KICA 연혁
다.
시advantage(장점) 유율에서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 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이후에도 2009년까지 꾸준한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었으며, 2xxx년에는 당당히 세계 프로페셔널 헤어아이롱 시장 28.8%로 1위를 차지한 K.I.C.A의 놀…(省略)
다국적기업,KICA,헤어아이롱,KICA기업,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동안 우리는 헤어 아이롱을 포함한 이미용기기는 대표적으로 日本 제품이나 프랑스의 바비리스사나 국산 브랜드인 유닉스사의 제품 등 몇몇 유명 브랜드에만 익숙해 있고, 그 기업들의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름도 생소한 작은 규모의 중소기업이 기술력 하나로 日本 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게 되었는데, 바로 그 제품이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사 라는 것을 알고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다. 낮은 국내시장 점유율
5. 가상 프로젝트 - 한국시장 공략
6. conclusion
KICA -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1. KICA 紹介(소개)
가. 선정이유
2006년 8월 평소에 즐겨보던 KBS ‘신화창조의 비밀’이라는 호로그램을 통해 K.I.C.A라는 중소기업을 알게 되었다. KICA 경영이념
2. KICA의 상품 紹介(소개)
가. 주력 상품 - 헤어 아이롱
나. 경쟁사 제품과 비교 및 analysis(분석)
3. KICA environment 및 성공analysis(분석)
가. 시장의 전반적 경향
나. SWOTanalysis(분석)
다. STP전략(strategy)
라. 마케팅 4P 믹스
마. 성공요소
1) 뛰어난 기술력
2) 발로 뛰는 마케팅
3) 스타 마케팅
4. KICA의 현재 결점 및 해결plan
가. 기술력
나. OEM 방식의 수출
다.
K.I.C.A사는 유행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日本 을 제치고 2005년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