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 price5 | price.kr report

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20:16

본문




Download :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hwp




한편,60대의 여행 동행 희망자를 살펴보면, 남성은 ‘부부’를 희망한 사람이 50%가 넘고,‘친구’는 10%정도인데 비하여, 여성은 ‘부부’가 30%대,‘친구’도 30%대로서, 남성과 여성에 있어 ‘여행의 파트너’ 선택 의식이 다르게 나타난다.



, 파일크기 : 883K
지금, Japan에서는 ‘중노년세대’(Japan에서는 ‘熟年세대’라고 불림)가 소비의 주역이 되고 있다.사회의 고령화가 진전되면서, 소비측면에서 보면 중노년층이 전체의 흐름을 움직이는 ‘트랜드 메이커’라고 말해지고 있다아 여행시장에 있어도 중노년세대는 중심적인 존재로서,2000년의 출국자수로 볼 때 50대 이상이 전년대비 12.6% 증가하여 32.3%를 점유함으로써,1990년의 점유율 24.4%와 비교하여 7.9%포인트 증가했다. 단순한…(drop)
일본,해외여행,여행,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FileSize : 883K , 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해외여행 여행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1.gif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2.gif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3.gif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4.gif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5.gif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_hwp_06.gif
순서
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hwp( 70 )


다. (재)Japan교통공사의 조사에 따르면, 중노년세대의 여행목적은 ‘놀기’보다 ‘배우기’가 중심이 되는 경향에 있다아  중노년세대는 여행지에서도 지적 호기심에 넘치고 활동적이어서, ‘액티브 시니어’‘ (Active Senior)라고 불릴 정도이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