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感想文(감상문) - 7번방의 선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8 20:48본문
Download : 영화 감상문 - 7번방의 선물.hwp
그 가방을 예승이에게 사주고 싶었던 용구는 세일러문 가방을 매고 있던 경찰청장의 딸에게 집적대다가 경찰청장에게 맞는다. 영화 속 아버지 용구는 딸 예승이가 갖고 싶어 하는 세일러문 가방을 사기 위해 매일같이 가방 가게 앞에 들렸다.
영화 감상문 - 7번방의 선물에 관한 자료 입니다. 경찰청장이 용구를 때린 것은 영화의 흐름상 부정적인 이미지로 비춰지긴 했지만 어쩌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대한민국의 아버지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치 돈이 없는 초등학생 아이가 자기가 갖고 싶던 하나 남은 가방을 다른 아이가
다. . 예승이의 아버지인 이용구가 바로 이 지적장애를 가진 사람이다. 용구는 능력도 없었고 표현할 재간도 없었다. 지적, 인지적 능력에 뚜렷한 제한이 있고 일상생활을 제대로 수행하기 어렵다. 이 영화의 배경은 1997년으로 아버지 이용구는 지적장애로 정신연령이 10세 정도밖에 안되지만 딸 예승이를 생각하는 마음은 다른 여느 아버지와 다르지 않다. 지적장애 자체가 질병은 아닐것이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영화 감상문 - 7번방의 선물
.
레포트 > 기타
.
Download : 영화 감상문 - 7번방의 선물.hwp( 56 )
설명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영화 감상문 - 7번방의 선물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영화 感想文(감상문) - 7번방의 선물
영화 感想文(감상문) - 7번방의 선물에 관한 자료 입니다. 그 표현방법만 다를 뿐이다. 어떤 아버지가 다 큰 어른이 자신의 아이에게 집적대는데 그것에 화가 나지 않겠는가. 하지만 용구가 할 수 있는 것은 마지막 가방을 가져가는 경찰청장 딸을 바라보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것 밖에 없었다.
순서
.
.


지적장애(정신지체)란 18세 이전에 스타트하는 발달 장애 상태를 말한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하나 남은 가방은, 경찰청장의 딸의 것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