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price6 | price.kr report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4 17:24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hwp




리빙소셜은 티몬과 손잡고 한국을 스타트으로 아시아 시장에 뻗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설명
5. 7P 分析(분석)
www.munhwa.com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blog.naver.com/tmonster
www.hankyung.com
2. 시장 환경 分析(분석)
7. 結論(결론) 및 시사점


(3) 소셜커머스 경쟁사
(4) Threat
(7) People
20~30대 대상으로 인기 있는 맛집, 헤어숍, 공연 등을 50% 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는 누리망 서비스업체다. (3) Opportunity
www.dealson.co.kr

(1) 최근 동향
순서


www.hani.co.kr
소셜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류한석, 기술文化(culture) 연구소, 2010
소셜 리더십 - 강요식, 미다스북스, 2011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 역시 리빙소셜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도입한 서비스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갖고 싶던 상품을 얻을 수 있고, 중소업체들은 새로운 홍보 통로를 마련함으로써 홍보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다. 한 가지 상품을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티켓몬스터의 核心역량은 소셜커머스다. 최근 티몬은 실시간 위치 기반 서비스인 티몬나우를 오픈했다. 현재 티켓몬스터는 단기간 내에 매출액 7억 원을 돌파하였으며, 2년 만에 누적 이익 200억 원을 달성하였다. [참고자료] www.ticketmonster.co.kr blog.naver.com/tmonster www.coupang.com www.wemakeprice.com www.dealson.co.kr www.wikipedia.org www.seri.org www.lgeri.com www.hani.co.kr www.mt.co.kr www.etnews.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이광성, 윤훈주, 삼정데이타서비스, 2011 소셜 리더십 - 강요식, 미다스북스, 2011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 동반자로 - 유재훈, LG경제연구원, 2011 소셜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류한석, 기술문화연구소, 2010
(2) Price
4. STP 分析(분석)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1250_01_.gif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1250_02_.gif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1250_03_.gif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1250_04_.gif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1250_05_.gif
(4) Promotion
www.seri.org




www.etnews.co.kr


www.lgeri.com

(6) Physical Evidence
(1) Product


(3) Place
티켓몬스터는 하루에 한 개씩 특정한 업체의 상품을 선정해 이를 광고하고, 최대한 많은 소비자를 모아서 싼 값에 판매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동향 및 대안
www.wemakeprice.com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입니다. 100명을 目標(목표)로 했다면 100명이 다 채워져야만 할인 행사가 이뤄진다. 하루에 한 곳을 선정해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24시간 광고하며 참가자를 모집하고 일정 인원 이상이 모이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된다된다. 티몬은 리빙소셜의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011년 8월, 티켓몬스터는 세계 2위 소셜커머스 기업 리빙소셜에 팔렸다.

Download : 티켓몬스터 서비스마케팅.hwp( 45 )


(2) Weakness
(2) 소셜커머스 시장

3. SWOT 分析(분석)
(4) 성공요인

(1) 개요
www.ticketmonster.co.kr
(2) 향후 대안
[참고 ]
(2) Targeting

(3) 비전
티켓몬스터 쿠팡 ,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 소셜네트워크 트위터 , 페이스북 스마트폰 , 전자상거래 웹마케팅
(1)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 동반자로 - 유재훈, LG경제연구원, 2011
(1) Strength
www.wikipedia.org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www.mt.co.kr
1. 티켓몬스터 introduce
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이광성, 윤훈주, 삼정데이타서비스, 2011
(1) Segmentation


(5) Process
(3) Positioning

www.coupang.com

(2) 설립배경
다. 업체 입장에선 정확한 인원수로 홍보效果를 확인할 수 있고 소비자 입장에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두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티몬과 리빙소셜은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기술 개발 부분에서도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모집된 소비자들에게 무차별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다. 앞서 리빙소셜은 아시아 시장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과 태국, 인도네시아의 업체를 인수한 바 있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