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홍보 서비스 전략(strategy)] > price6 | price.kr report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홍보 서비스 전략(strategy)]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홍보 서비스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18:23

본문




Download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ppt





2) 업데이트 data(資料)의 최근 3회분 정도는 문서로 보관한다.
?
?

Ⅳ. IP (Item Presentation)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戰略)
Ⅴ. 『VMD』Case Study
Garden.com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戰略)
ㆍ기 브랜드 네임 사용
ㆍ컬러 : Fresh = r…(drop)

설명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홍보 서비스 전략(strategy)]

순서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홍보 서비스 전략(strategy)]


전문,쇼핑몰,기획,운영전략,홍보,서비스,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ppt( 17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기타사업계획 , 전문 쇼핑몰 기획 운영전략 홍보 서비스 전략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1.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2.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3.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4.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5.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6.gif
다.
4) 정보사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경우에는 만약을 대비하여 내용을 서면화 한다.
3) 상품정보 등록서와 해당 웹페이지를 함께 보관한다. 전문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戰略) - 중소기업진흥공단 . IP (Item Presentation) `e-현대백화점` `지엔느` `LG이숍`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戰略) 6. 필수적인 상품정보 요소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 제6조) 1) 재화 등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2) 재화 등의 가격 이외에 소비자가 추가로 부담해야 할 비용이 있는 경우 그 내용 및 금액 3) 재화 등의 대금지급 시기 및 방법 4) 재화 등의 인도 시기 5) 재화 등의 교환, 반품 및 대금환불의 조건과 절차 6) 청약 철회의 기한 및 방법 7) 판매일시, 판매지역, 판매수량, 인도지역 등 판매조건과 관련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그 내용 8) 애프터서비스와 보증의 유무 및 그 내용 9) 온라인(online)으로 인도가 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 전송렐냐〉載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10) 소비자 피해보상 및 불만처리 절차...

Ⅳ. IP (Item Presentation)
[e-현대백화점]
[지엔느]
[LG이숍]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戰略)
6. 필수적인 상품정보 요소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 제6조)

1) 재화 등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2) 재화 등의 가격 이외에 소비자가 추가로 부담해야 할 비용이 있는 경우 그 내용 및 금액
3) 재화 등의 대금지급 시기 및 방법
4) 재화 등의 인도 시기
5) 재화 등의 교환, 반품 및 대금환불의 조건과 절차
6) 청약 철회의 기한 및 방법
7) 판매일시, 판매지역, 판매수량, 인도지역 등 판매조건과 관련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그 내용
8) 애프터서비스와 보증의 유무 및 그 내용
9) 온라인(online)으로 인도가 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 전송·설치등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10) 소비자 피해보상 및 불만처리 절차
11) 기타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 선택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12) 1, 11번 사항의 최근 갱신일시

※ 이외에 소비자의 구매를 돕는 상품정보
* 기본정보 : 브랜드/제조업체/공급업체/원산지/할인가격 등
* 추가정보 : 용량/색상/타입/사이즈/사은품/주요성분(成分)/주의사항/사용법/권장대상 등
Ⅳ. IP (Item Presentation)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戰略)
7. 상품정보의 efficacy적 관리

1) 원본 데이터는 꼼꼼하게 보관한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