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 및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1:14
본문
Download :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pptx
_SLIDE_1_
렉서스 marketing strategy 分析 및 평가
_SLIDE_2_
Table Of Contents
Ⅰ.서론
1.제품선정이유
2.도요타 intro
3.렉서스 intro
Ⅱ.본론
1. 사업단위의 目標(목표)수립
2. 수입차 판매량과 브랜드별 판매 비중 추이
3.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상황
4. 렉서스의 marketing strategy分析
Ⅲ.結論
1. 성공요인
2. 改善(개선) 방안(方案)
3. 마무리하며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_SLIDE_3_
서론
1.브랜드선정이유
2.도요타 intro
3.렉서스 intro
_SLIDE_4_
1.브랜드선정이유
왜 굳이 도요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에 렉서스를 내놓은 것인가
도요타는 렉서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어떻게 세계의 로얄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는가
자동차 시장의 marketing 에 있어서 선진기업이 되어 있는 렉서스에 대해 分析해 봄으로써 렉서스의 성공에는 어떠한 marketing 활동이 있었는지
그리고 어떠한 순서로 진행이 되었...
_SLIDE_1_
렉서스 marketing strategy 分析 및 평가
_SLIDE_2_
Table Of Contents
Ⅰ.서론
1.제품선정이유
2.도요타 intro
3.렉서스 intro
Ⅱ.본론
1. 사업단위의 目標(목표)수립
2. 수입차 판매량과 브랜드별 판매 비중 추이
3.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상황
4. 렉서스의 marketing strategy分析
Ⅲ.結論
1. 성공요인
2. 改善(개선) 방안(方案)
3. 마무리하며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_SLIDE_3_
서론
1.브랜드선정이유
2.도요타 intro
3.렉서스 intro
_SLIDE_4_
1.브랜드선정이유
왜 굳이 도요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에 렉서스를 내놓은 것인가
도요타는 렉서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어떻게 세계의 로얄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는가
자동차 시장의 marketing 에 있어서 선진기업이 되어 있는 렉서스에 대해 分析해 봄으로써 렉서스의 성공에는 어떠한 marketing 활동이 있었는지
그리고 어떠한 순서로 진행이 되었는지 알아봐야 할 피료썽을 느껴서 이 주제를 선택하게 되었다
_SLIDE_5_
2.도요타 intro
Toyota는 1937년 Sakichi Toyota에 의해 설립되어 2007년 들어 창립 70주년을 맞는 일본 최대의 자동차 생산업체로서 자동차 생산대수 세계 4위인 대기업(2xxx년, 795만대)
설립자
설립년
본사 소재지
경영성과
(2003년 3월 기준
/단위 천만엔
종업원수
북미, 유럽 외 기타 38개국과 제휴하여
170여개의 자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Sacichi Toyota
1937년 8월 28일
일본 도요타시
순 매출액
순이익
순자산
246,702명
15,106.2
6,158
397.0
회사 개요
도요타 연혁
도요타의 모태는 섬유기계제작 업체
고로모시는 도요타의 성공을 기념해 시이름을
도요타로 개명
50년 당시 한국전쟁의 위기시에 성공의 기틀을 마련
현재 도요타는 미국의 렉서스를 중심으로 전 세계…(skip)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 ,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렉서스 마케팅 전략 평가
렉서스,마케팅,전략,평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렉서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pptx( 15 )
설명
렉서스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 및 평가
순서
렉서스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 및 평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