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We Buy -쇼핑의 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22:29
본문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그는 우리가 평소 쇼핑할 때 생각하지 못하는 것들을 고려했다: 간판의 위치, 쇼핑 통로의 넓이, 선반의 높이, 손의 자유, 어린이들의 영향, 제품을 판단하는데 필요한 오감, 제품의 크기, 가계의 복잡함, 게산대의 위치, 할인품목의 위치,....
그러나 그의 觀察(관찰) 들 중 상식적인 생각이 많았다고 생각한다.WHY , Why We Buy -쇼핑의 과학경영경제레포트 ,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은 목욕용품 코너에서 타월을 만지작거리는 한 고객에 대한 觀察(관찰) 로 스타트됐다. 그는 수백명의 고객들을 이러한 觀察(관찰) 과 기록을 했고 이를 통해 그는 가계경영에 매우 효율적인 제안들을 권할 수 있었다. 언더힐은 그녀의 모든 행동, 즉 타월을 몇번 만저 봤는지, 가격표를 살펴봤지, 그 코너에 몇 분 몇 초 동안 머물었는지, 등 을 모두 기록 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책을 읽으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省略)
WHY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은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사람들은 앞을 보고 걷기 때문에 쇼핑을 할때 선반위의 많은 제품들을 보지 못 한다. 그러나 고객이 그 가계의 environment에 익숙해진다면 그는 똑같은 통로를 지난다 해도 더 많은 제품이 눈에 들어 온다. 또는 여성은 쇼핑할떼 비교하고 입어보고 테스트해보지만 결국 사지 않는 경우가 많고 남성이 동반하였을 경우 그 쇼핑 시간은 짧아진다.
레포트/경영경제
Why We Buy -쇼핑의 과학


설명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_5014457.hwp( 60 )
파코 언더힐의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