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2:15
본문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ppt
믿을 수 있는 홈쇼핑
?GS홈쇼핑의 서비스 전략(戰略)
[5조]
이재원(조장) 김한아
어혜린 이수진
조햇님 한새롬
<<?목? 차? >>
Ⅰ. 서론
?
1. 홈쇼핑의 definition
?2. 홈쇼핑사업의 종류 및 특징
?3. 한국 홈쇼핑 성공요인 및 선정배경
?
Ⅱ. 본론
?
1. GS 홈쇼핑 회사 intro
?2. GS 홈쇼핑 유통 프로세스
?3. GS 홈쇼핑의 고객 서비스 전략(戰略)
?4. GS 홈쇼핑의 실질 서비스 現況(현황)
?5. GS 홈쇼핑 성공요인
Ⅲ. 결론
Home Shopping?
definition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매체를
이용해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고
대금을 지불하면 배송 망을 통해
가정으로 상품이 배달되는 구매 형태
종류
① 우편판매
② 인쇄매체
③ online 판매
④ TV 홈쇼핑
성공요인
업계 1위 GS 홈쇼핑
■ 1995년 국내 최초의 홈쇼핑 회사 설립
■ GS 홈쇼핑- TV홈쇼핑
- 누리망 홈쇼핑 : GS e-shop
- 카달로그
■ 년平均(평균) 120% 이상 성장 (매출규모 세계 3위)
■ 2005년 4월 1일부터 신규브랜드로 명칭이 바뀜.
변경 전
변경 후
1. 회사intro
GS홈쇼핑 회사 개요
GS홈쇼핑 매출 現況(현황)
1. 회사intro
GS홈쇼핑 시장 점유율
1. 회사intro
31.3%
4,280
32.5%
4,424
후발3사
100%
13,679
100%
13,594
계
29.3%
4,004
30.3%
4,118
CJ홈쇼핑
39.4%
5,395
37.2%
5,052
GS홈쇼핑
M/S
매출액
M/S
매출액
2003년
2004년
구분
2. 유통프로세스
■…(생략(省略))
GS홈쇼핑 기업analysis(분석)
설명
순서
GS홈쇼핑 기업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GS홈쇼핑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기업분석






다.
GS홈쇼핑,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ppt( 65 )
레포트/경영경제
GS홈쇼핑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