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오감 브랜딩 마케팅 事例(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 price6 | price.kr report

오감 브랜딩 마케팅 事例(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감 브랜딩 마케팅 事例(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8:51

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 브랜딩 마케팅 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pptx






후각 marketing 금호 타이어
_SLIDE_7_
1915년 코카콜라 사자 켄들러는 루트 그라스사의 용기 디자이너 얼딘에게 `어둠 속에서 손으…(투비컨티뉴드 )
오감 브랜딩 마케팅 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 오감 브랜딩 마케팅 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경영경제레포트 , 오감 브랜딩 마케팅 사례 현대 백화점 애플 코카콜라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감 브랜딩 마케팅 事例(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Download : [1000원] 오감 브랜딩 마케팅 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pptx( 22 )


오감,브랜딩,마케팅,사례,현대,백화점,애플,코카콜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침착하게 필요한 물건을 사다 보면 백화점 입장에서는 매출이 줄어들 염려가 있지만 실제 현대백화점이 조사한 결과, 차분한 음악을 틀 때 고객들이 매장에 더 오랫동안 머물기 때문에 매출액도 더 많아지는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엑스타 DX 아로마`는 아로마 오일을 고무와 섞어 만든 타이어로 차량 주행시 차내로 타이어 마모에 따른 불쾌한 고무냄새 대신 라벤더향이 퍼지게 됩니다.
청각 marketing 현대 백화점
_SLIDE_5_
애플의 아이맥 컴퓨터는 젤리 같은 느낌의 데스크탑을 디자인 광고를 했습니다.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1.gif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2.gif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3.gif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4.gif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5.gif [1000원]%20오감%20브랜딩%20마케팅%20사례,현대%20백화점,애플,코카콜라_pptx_06.gif

오감 브랜딩 마케팅 事例(사례),현대 백화점,애플,코카콜라





_SLIDE_1_
오감 브랜딩 marketing instance(사례)

_SLIDE_2_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감성의 활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差別(차별) 화하고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를 강화할 수 있는 the gist적인 방법이다.

시각 marketing 앱솔루트 보드카
_SLIDE_4_
현대백화점의 경우 가장 붐비는 점심시간과 오후 4∼5시에는 차분한 음악을 들려줍니다.
애플은 아이맥에 블루베리, 포도, 라임, 귤 및 딸기의 다섯 가지 반 투명컬러를 적용하여 딱딱한 데스크탑이 먹고 싶은 젤리처럼 느껴지도록 시각과 미각을 결합시켰습니다.

미각 marketing - 애플
_SLIDE_6_
세계 최초로 향기 나는 타이어 `엑스타 DX 아로마`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감 marketing 이란
_SLIDE_3_
국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보드카로, 종이 레이블이 제품의 순수한 이미지를 산만하게 만들 뿐이라고 생각하여 병에 직접 브랜드 이름을 인쇄해 넣어 앱솔루트 보드카의 순수함을 부각시키고 병 자체를 레이블로 삼았습니다.
고온, 고압에도 고유한 향을 잃지 않으며 1년 이상 향이 지속적으로 발산됩니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