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분석(CSF) > price6 | price.kr report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분석(CSF)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분석(CS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7:55

본문




Download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pptx





※판매사후 analysis(분석) : 이익이나 손실이 확정된 후에 판매 경험에 대해 논의하는 것.

_SLIDE_6_
6
2) 戰略적 근거와 의미
손익 analysis(분석) 은 판매 증대를 위해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업에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기초 데이터에는
어떠한 정치적 戰略적 편견 및 주관적 견해도 가미되어서는 안 된다
피드백 analysis(분석)
자사의 시장
포지션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이…(drop)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1.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2.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3.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4.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5.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6.gif
순서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분석(CSF)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경영경제레포트 , 손익 Win Loss Analysis 과 핵심성공요인 CSF



다.

Download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pptx( 52 )



손익,Win,Loss,Analysis,과,핵심성공요인,CSF,경영경제,레포트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분석(CS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손익analysis(분석) (Win / Loss Analysis)

_SLIDE_2_
2
개요와 배경

戰略적 근거와 의미

테크닉 적용 프로세스

강점 및 약점

instance(사례)
Contents

Win Loss analysis
Cost Benefit analysis
_SLIDE_3_
3
손익 analysis(분석) 은 시장, 고객, 경쟁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analysis(분석) 하기 위한 비용 效果(효과)적이며 윤리적이고 통찰력이 있는 방법이다.
1. 손익analysis(분석) 은 경영자가 자사 영업 팀의 효율성뿐 만 아니라 경쟁사들의 효율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경영 툴

2. 경쟁정보(competitive intelligence) 체계에 부합하는 analysis(분석) 툴
기업의 영업 실적에 관한 지식을 제공
손익 analysis(분석) 의 목적은
未來(미래)의 판매 성능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의 제품 / 서비스 판매 과정에 경쟁력 있는
정보 및 통계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

1) 개요와 배경

_SLIDE_4_
1) 개요와 배경
4
_SLIDE_5_
5
`손익 analysis(분석) 프로그램(program]) 의 效果(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核心요소 5가지`-슐츠(schulz)
1) 개요와 배경
지속적
고객의 피드백을 이용
타이밍
일관된 방법론을 사용
분명하게 정이된 사용자들로 구성
위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손익analysis(분석) 프로세스를 통해 확보한 피드백은 전통적인 판매사후 analysis(분석) 보다 상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초 데이터(raw data)의 질이 매우 중요하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