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술,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03:23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pptx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pptx( 52 )
성공적인,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코카콜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 ,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적인 마케팅 코카콜라마케팅전략 코카콜라 코카콜라성공요인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_SLIDE_2_
■ 목 차
1. 기업선정 이유
2. 회사紹介 / 주요활동
3. 코카콜라 marketing
4. 경쟁기업과의 차이
5. SWOT分析(분석) / STP分析(분석)
6. 코카콜라의 성공요인
_SLIDE_3_
1 . 11년연속 브렌드가치 1위 차지
2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청량음료
3 . 세계최대 청량음료 회사.
4 . 200개 국가에 진출한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
1 . 기업선정 이유
_SLIDE_4_
2 . 회사紹介
회사정식명칭 : The Coca-Cola Company
최고경영자 : E. 네빌 이스델(E. Neville Isdell)
업 종 : 청량음료 제조
설 립 자 : J. S. 팸버턴 (1831~1888)
설 립 년 도 : 1886 년
본 사 :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매 출 액 : 34조원 순이익 7조원
한 국 지 사 :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
_SLIDE_5_
3 . 코카콜라 marketing
올 림 픽
크리스마스
월 드 컵
_SLIDE_6_
코카콜라
- 대중성, 범용성을 강조하는 특징
- 케릭터를 통한 marketing 戰略
4 . 경쟁기업 과의 차이
펩 시
- 유명 연에인, 스포츠스타 광고
- 자사 상품이 뛰어나고 맛있다는
측면을 강하게 어필하는 광고
_SLIDE_7_
5 . SWOT分析(분석)
강점 ( Strength )
약점 ( Weakness )
높은 브랜드 가치
성공적인 현지화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주력제품중심 戰略의 한계
표준화 戰略의 한계
조직의 問題點
다단계 결제 시스템
기회 ( Opportunity )
위협 (Threat )
유통경로의 다양화
지리적 및 기상變化(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
스포츠marketing (각종행사 후원활동)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
소비자의 건강 지향적 소비성향
_SLIDE_8_ …(drop)






순서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술,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
성공적인 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술,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성공요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