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교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9:41
본문
Download : 바람직한 교사상_3219688.hwp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에게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능력은 따뜻한 신뢰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편안하고 정직하게 선생님에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어야 하고 선생님도 마찬가지로 학생들에게 그렇게 해야 한다.
② 학생들을 능력에 맞게 격려해야 한다.바람직한교사상 , 바람직한 교사상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바람직한 교사상_3219688.hwp( 15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바람직한교사상
다.
③ 질적 학습을 위한 동기를 유발시킬 수 있어야 한다.
질적 학습에는 시간과 노력이 요구된다 이것은 학습에 필요한 노력을 들일만한 시간이 좋은 학교 학생들에게 주어져야 한다는 뜻이다. 수업 중 각자 능력에 따라 최선을 다할 것을 촉구해 준다.
…(To be continued )
교사가 바람직한 자질을 갖기 위하여 갖추어야 할 자세와 역할에 대하여 서술한 자료입니다. 초기 학습이 질적 학습으로 판단될지라도 조금 더 노력하도록 격려해 주면 그 결과 향상할 수 있다는 것을 학생들은 알게 될 것이다.
바람직한 교사상






교사가 바람직한 자질을 갖기 위하여 갖추어야 할 자세와 역할에 대하여 서술한 data(資料)입니다.
순서
Ⅰ. 서론
Ⅱ. 본론
1. 교육의 necessity
2. 바람직한 교사의 necessity
3. 바람직한 교육자의 자세
4. 학교에서 교사가 수행해야 하는 역할
5. 이상적인 교육자들
6. 그들을 통해 바라본 이상적인 교사상
Ⅲ. 結論
Ⅳ. reference
(4) 학교에서 교사가 수행해야 하는 역할
① 수업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야 한다.
질적 교사는 잔소리하지 않지만 거의 모든 학습이 향상될 수 있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암시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