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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7 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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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NEXON의
서비스 marketing 전술 분석
_SLIDE_3_
Contents
3
1st
2nd
3rd
4th
산업 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environment 분석
5th
結論(결론)
_SLIDE_4_
Ⅰ
산업분석
_SLIDE_5_
산업 분석
5
게임 산업의 definition
-게임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온 라인 게임 성장의 주요 원인(原因)
1. 우수한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 고사양의 컴퓨터 시스템 확립
2.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정서
3. PC방의 보급
_SLIDE_6_
Five Force Model
6
구매자
공급자
잠재적 진입 기업
대체제
경쟁자
_SLIDE_7_
게임 산업의 성장 규모
7
_SLIDE_8_
Ⅱ
자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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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기업 紹介(소개)
9
기업 명칭 : 넥 슨 (Nexon)
국내의 대표적 퍼블리싱 기업
1994년 설립
대표 게임 : 카트라이더, 던젼앤파이터,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 등
china, 대만 등 아시아 시장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까지 진출하여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국내 게임을 선보이고 있음
기업 紹介(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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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CEO
10
서 민 대표이사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원 컴퓨터Engineering 석사
2009.03 ~ 현 넥슨 공동 대표이사
2008.09 ~ 현 네오플 대표이사
2005.10 ~ 2009.03 넥슨 개발 스튜디오
총괄이사
2002.12 넥슨 Japan법인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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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기업 사훈
11
VISION
넥슨은 온 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한다
MISSON
-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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