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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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8 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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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안쪽의 운하는 길이 3.5km, 중앙의 운하는 길이 4km, 더욱 외측의 운하는 길이 4.5km이며, 하천변은 전체가 25km에 이르며, 동시에 4000척의 배가 정박할 수 있었다. 政府는 토지를 수용하고 운하를 구축하였으며 지출을 회수하기 위해서 주택의 건설을 희망하는 개인에게 부지를 매각하였다. 운하와 다른운하의 사이는 약50m의 깊이가 있는 2열의 건설용 부지가 있으며, 각 주택의 뒷면에는 48m이상의 공지를 남겨두어야 했다. 개인은 건물의 특징과 소유자의 의무를 규정한 세밀한 건축법규를 준수하지 않으면 안되었다. 중세의 행정방법, 근대의 과학, 기술의 업적, 르네상스의 시각文化(문화)의 규칙적인 정신 등 여러 가지 수단의 조합을 활용하여 세력을 증대시켜 나아갔다.
그러나, 도시는 성장을 계속하여 17세기 초두에는 새로운 장대한 확장계획이 이루어졌다. 중세의 행정방법, 근대의 과학, 기술의 업적, 르네상스의 시각문화의... , 암스테르담공학기술레포트 ,
암스테르담은 유럽의 상업과 금융활동의 중심지로써 가장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각 운하는 폭 25m(즉, 중간정도 크기의 배를 위한 폭 약 60m의 하로가 4개 있는 넓이이며, 각 진행방향으로 배 1척씩의 진행용과 2척분의 정선용 등 4개 항로를 포함한 것), 측면에 폭11m의 2열로 느릎나무가 심어진 하천변이 화물하역과 적재를 위해서 만들어 졌다. 이 계획은 1607년에 시 민 政府에게 승인을 받아 17세기를 통해 규정대로 실시되었다. 동심원적인 3가지 운하의 굴착이 결정되어 서쪽끝부터 공사가 처음 되었으며, 공원과 조선소의 확장으로 예정된 동부에 이르기까지 indexindex 정비되어 갔다.
가장 오래된 운하와 1600년대의 운하의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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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스테르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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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암스테르담은 유럽의 상업과 금융활동의 중심지로써 가장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1578년 william the silent의 군대에 의해 정복되었으나, 그 직후에는 최초의 확장이 계획되어 1481년의 성벽은 파괴되고 주위의 해자는 도시내부의 운하로 되었고 그 외측에 1593년 근대군사기술의 규범을 따른 새로운 성벽이 구축 되었다. 즉, 각24m의 2열의 정원이 있는 셈이다. 중세의 행정방법, 근대의 과학, 기술의 업적, 르네상스의 시각문화의...
암스테르담은 유럽의 상업과 금융활동의 중심지로써 가장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16세기 전반에 있어서 암스테르담은인구 약 40000명의 중간규모의 항구도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