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5 15 > price6 | price.kr report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5 15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5 1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6:20

본문




Download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1.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2.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3.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4.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5.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5 15

Download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43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5 15
설명

_SLIDE_1_
개인
개인

_SLIDE_2_
불편한 진실! 왜?!
_SLIDE_3_
목차


인간관계 유형
긍정적 VS 부정적 관계
수단적 VS 표출적 관계
상호작용 유형
goal(목표)
이해
&
구분
인간관계 理論(이론)
사회교환론
상징적 상호작용론
연극학적 理論(이론)
_SLIDE_4_
사회교환론
오는 정이 있어야 가는 정도 있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가
교환, 주고받기의 과정

경제학적 공리주의

_SLIDE_5_
사회교환론
George Homans
성공명제
자극명제
가치명제
박탈-포만명제
공격-승인명제
합리성 명제
_SLIDE_6_
상징적 상호작용론
상징해석자
주어진 현실세계나 자극에 대하여 사회적 를 부여하고 그 의미에 기초해서 reaction(반응)
자극 해석 reaction(반응)


의미
_SLIDE_7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미드(George Herbert Mead)
인간의 특수한 자질 마음
상징부여
의미


자아
“ 인간 사회란 마음과 자아가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
_SLIDE_8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미드(George Herbert Mead)
준비단계 : 어린이는 주위 사람을 모방하지만
그가 모방하는 행동의 의미를 이해 못한다.
_SLIDE_9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쿨리 (Charles H.Cooley)
거울자아
다른 사람을 통해 나를 바라봄
change(변화) 가능


우리의 모습을 어떻게 판단하는지를 상상
이에 따른 긍지나 굴욕감에 의해 자아 관념을 갖게 된다

_SLIDE_10_
상징적 상…(drop)
인간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인문사회레포트 , 인간관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2. 놀이단계 : 다른 사람의 역할을 그대로 흉내 내면서
노는 단계. 이때의 자아는 아직 짜임새
있는 일체성을 가지지 못함

3. 게임단계 : 짜임새 있는 자아가 발달하기 처음 한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