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증강현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ice6 | price.kr report

증강현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ice6

본문 바로가기

pri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증강현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04:58

본문




Download : [1000원]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가상현실
증강현실
_SLIDE_7_
Life
up
_SLIDE_8_
▶ Life-up Marketing
_SLIDE_9_
▶ Life-up Marketing
_SLIDE_10_
▶ 수익성은 얼마나 될까
- 간편함과 편리함은 물론, 신속 정확성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이라는 긍정적 예측이 가능
ATM 을 도입한 후의 수익은
-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도입한 후의 수익은
증강현실 시장이 2xxx년 200만 달러 미만에서
2014…(투비컨티뉴드 )
증강현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증강현실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 AR(Augmented Reality)

- 증강현실의 공간은 실제공간을 기반으로
하고, 여기에 각종 부가적인 정보를
추가시켜 만든 공간

실제 環境(환경)과 가상의 객체가 함께
제시되기 때문에 현실을 보충, 혹은
증강시켜 보여준다.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증강현실,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증강현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Life-UP Marketing
_SLIDE_2_
◈ 목 차 ◈
Ⅰ. 최근 서비스 동향

Ⅱ. 증강현실 intro

Ⅲ. Life-up 설명(explanation)
- 타겟, 목적, 효과(效果), 수익, 장단점

Ⅳ. 적용 example(사례)

_SLIDE_3_
- Life style 변화
- 나에게, 나에 의한, 나를 위한
개별화, 맞춤 service
▶ 최근 서비스 동향
_SLIDE_4_
일명 AR ! Augmented Reality!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를
결합해 3차원공간으로 보여줌

실시간으로 상호작용이 가능!
▶ 증강현실이 뜬다!
☆ 증강현실이 뭘까요오오
_SLIDE_5_
_SLIDE_6_
▶ 가상현실 vs 증강현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이란 말 그대로 가상의,
실제 존재하지 않는 공간
ex) 리니지 게임
실제로 존재하지 않지만, 마치
...

_SLIDE_1_
Life-UP Marketing
_SLIDE_2_
◈ 목 차 ◈
Ⅰ. 최근 서비스 동향

Ⅱ. 증강현실 intro

Ⅲ. Life-up 설명(explanation)
- 타겟, 목적, 효과(效果), 수익, 장단점

Ⅳ. 적용 example(사례)

_SLIDE_3_
- Life style 변화
- 나에게, 나에 의한, 나를 위한
개별화, 맞춤 service
▶ 최근 서비스 동향
_SLIDE_4_
일명 AR ! Augmented Reality!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를
결합해 3차원공간으로 보여줌

실시간으로 상호작용이 가능!
▶ 증강현실이 뜬다!
☆ 증강현실이 뭘까요오오
_SLIDE_5_
_SLIDE_6_
▶ 가상현실 vs 증강현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이란 말 그대로 가상의,
실제 존재하지 않는 공간
ex) 리니지 게임
실제로 존재하지 않지만, 마치
현실의 세계와 같이 만든 공간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마치 현실의
세계에서 움직이듯 가상의 세계에
몰입하게 된다된다.
Total 19,45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