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 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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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2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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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경쟁사†. SWOT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
미샤란, 2000년 1월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과 함께 미샤 on-line 브랜드 런칭 이후 여성 포탈 뷰티넷 서비스를 통해 2001년 5월부터 on-line 으로 판매를 스타트하였고, 이듬해 2002년 4월 이대앞 전문 직영점 오픈을 스타트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스타트하였다. 2004년 8월에 미샤 매장이 200호점을 넘어섰고(2005년 2월 기준, 267개), 2004년 9월 해외 1호점인 시드니점을 스타트으로, 싱가폴점, 홍콩 1,2호점, 대만 1,2,3,4,5호점, 멕시코 1,2,3호점, 몽골 1호점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스타트하고 있고, 2005년, 올해 안에 해외...
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
미샤 [Missha]의 마케팅 책략analysis
2) 미샤의 4대 마케팅 책략„. 내부環境analysis
2) 사회·문화 環境
4) 매장구조(‘ㅁ’자배치, Section別 진열)
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 외부環境analysis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차 례 1.‘Missha’기업개요...
2) Weakness
4) Threats‡. 결점, 해결방안(方案), OSTPanalysis
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술分析(분석) 차 례 1.‘Missha’기업개요...
1) 저렴한 가격
ƒ.‘Missha’기업개요
3) 검증된 미샤의 품질
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 미샤 [Missha]의 marketing 전
3) 유통環境
3) OSTP 도출ˆ. 4P MIX
7) 13%의 호기심구매자
차 례
설명
1) Strength
1) 미시·거시環境
4) Promotion‰.결 론ƒ. `Missha` 기업 개요ƒ) What is Missha
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서 核心(핵심)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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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결점 도출
3) Place
1) What is Missha
2) Price
8) 가격 이외의 특별한 유인책략 부재(현재)
3) Opportunity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 분석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1) Product
2) 회원 수 200만 명의 `뷰티넷`
2) 해결방안(方案) 모색
6) 코스닥 상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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