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1 12:15
본문
Download : SKTCRM전략.hwp
순서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전략 분석,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방안,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뱅킹 m CRM






레포트/경영경제
Ⅰ.들어가며
Ⅱ.본문
1.SKT CRM의 introduce
1-1.CRM의 定義(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2.SKT의 CRM책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책략
3.SKT의 모바일 marketing 책략
3-1.모바일 marketing 의 特性
3-2.모바일 marketing 동향
3-3.SKT의 m-CRM 책략 analysis(분석)
4.m-CRM의 problem(문제점)
5.향후 책략대책
Ⅲ.맺으며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analysis(분석) 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 단지 국내기업 중에 최초로 본격적인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BM) 프로젝트를 추진했기 때문만은 아닐것이다. 그리고 SK 텔레콤의 CRM instance(사례)는 특히 많은 시사점을 준다.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marketing 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된다. . marketing 측면에서도 SK텔레콤은 매스marketing (mass marketing)과 세그먼트marketing (segment marketing), 일대일 marketing (one-to-one marketing) 의 變化를 불과 10년 동안 극명하…(省略)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紹介, 1-1.CRM의 definition ,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strategy),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strategy),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strategy),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特性), 3-2.모바일 마케팅 現況(현황) , 3-3.SKT의 m-CRM 전략(strategy) 分析,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strategy)measure(방안) ,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Download : SKTCRM전략.hwp( 83 )
설명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고객관계관리,모바일서비스,모바일뱅킹,m,CRM,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