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6 00:51
본문
Download : [제품전략]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hwp
Download : [제품전략]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hwp( 55 )
설명
방송통신/기타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목차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II. 제품의 분류
1. 유형재와 무형재
1) 유형재
2) 무형재
2. 소비용품과 산업용품
1) 소비용품
1/ 편의품
2/ 선매품
3/ 전문품
4/ 미탐색품
2) 산업용품
1/ 원자재
2/ 부분품
3/ 소모품
4/ 산업서비스
5/ 주요설비
6/ 보조설비
Reference List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기업은 여러 가지 제품을 생산 ․ 판매한다. 제품이란 좁은 의미에서는 기업이 생산하여 팔고자 하는 물건, 즉 유형(有形)적인 것을 말한다. 그러나 광의로 볼 때는 구매자가 욕구의 충족대상으로 받아들이는 유형 ․ 무형(無形)의 모든 것을 말하며, 이에는 유형재, 서비스, 사람, 장소, 조직체 및 아이디어 등이 포함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목차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II. 제품의 분류
1. 유형재와 무형재
1) 유형재
2) 무형재
2. 소비용품과 산업용품
1) 소비용품
1/ 편의품
2/ 선매품
3/ 전문품
4/ 미탐색품
2) 산업용품
1/ 원자재
2/ 부분품
3/ 소모품
4/ 산업서비스
5/ 주요설비
6/ 보조설비
Reference List
[제품戰略]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이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기업은 여러 가지 제품을 생산 ․ 판매한다. 제품이란 좁…(To be continued )
[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목차 [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II. ..
[제품전략]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목차 [제품전략]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I. 제품의 의의 II. .. , [제품전략]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제품전략] 제품의..기타방송통신 , 제품전략 제품 의의와 분류 제품 정의와 유형 제품전략 제품
[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의의와 분류(제품의 정의와 유형) [제품전략(strategy)] 제품의..
순서
제품전략,제품,의의와,분류,제품,정의와,유형,제품전략,제품,기타,방송통신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1.gif)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2.gif)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3.gif)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4.gif)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5.gif)
![[제품전략]%20제품의%20의의와%20분류(제품의%20정의와%20유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9D%98%20%EC%9D%98%EC%9D%98%EC%99%80%20%EB%B6%84%EB%A5%98(%EC%A0%9C%ED%92%88%EC%9D%98%20%EC%A0%95%EC%9D%98%EC%99%80%20%EC%9C%A0%ED%98%95)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