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analysis&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8 05:12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hwp
‘원래 Lotte 독일의 대문호 ...
“롯데리아”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롯데리아 기업분석
2. 롯데리아 주요 History
3. 롯데리아 소비자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맥도날드)
5. 롯데리아 SWOT 분석
(1) Strenghts (강점)
(2) Weeknesse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롯데리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리아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롯데리아 CSR책략
9. 結論(결론)
(1) 롯데리아 향후展望
(2) 향후발전방향
1.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특히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由來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하여 왔다.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롯데리아,향후전망과,발전방향연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hwp( 23 )






순서
“롯데리아”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보고서
INDEX
1. 롯데리아 기업분석
2. 롯데리아 주요 History
3. 롯데리아 소비자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맥도날드)
5. 롯데리아 SWOT 분석
(1) Strenghts (강점)
(2) Weeknesse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롯데리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리아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롯데리아 CSR책략
9. 結論(결론)
(1) 롯데리아 향후展望
(2) 향후발전방향
1.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1979년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로 롯데리아는 소공점 을 개설한 이래 국민복리증진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창출에 최선을 다해온 롯데리아는 한국 외식산업을 주도하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왔다.
국내 외식프랜차이즈의 효시로 손꼽히는 롯데리아는 일본 롯데리아와 51:49 기술합작을 통해 처음 되었다. ‘원래 Lotte’ 독일의 대문호 괴테가 지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샤롯데’에서 由來된 것이며, ‘Cafeteria’는 자기가 원하는 음식을 골라 돈을 지불한 후 원하는 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셀프서비스 형태의 음식점을 말한다. 2002년 7월에 800호점을 개점하였다.
지난 세월동안 축적한 Fast Food의 노하우, 체계적인 전산시스템과 물류 시스템 등을 갖춘 롯데리아는 계속하여 최고의…(To be continued )
롯데리아 기업analysis&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설명
롯데리아 기업analysis&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