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2:53
본문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
=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그것을 아름답게 표현하려는 미의식이 높으며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여 옷을 구입하는 형태의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증가로 등장하게 됨
Trend
speedy
_SLIDE_4_
패스트패션의 정이
패스트패션
+
중간유통
과정skip
제조업자가
모든과정담당
유통원가 절감
아웃소싱
신속한
트렌드반영
_SLIDE_5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2
생산방식
제품특징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상품의 90% 중국(中國)에서 생산 스페인자사 14개 직영공장
-
고품질의 베이직 캐쥬얼 트렌디한 디자인 위주
Non-age 유니섹스 여성/남성/아동/베이직
_SLIDE_6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상품가격대
주요 타겟층
매장분위기
저가戰略 중저가戰略
-
전 연령층 20~30대 여성
-
밝고 부담없는
분위기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
_SLIDE_7_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유니클로
자라
매장 내
상품진열
_SLIDE_8_
…(skip)






레포트/경영경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다.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analysis(분석) ,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analysis(분석) ,유니클로analysis(분석)
Download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x( 57 )
설명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 ,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유니클로 ZARA UNIQLO SPA 패스트패션 유니클로자라비교 자라마케팅 유니클로마케팅 자라 유니클로
순서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유니클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2.
3.
4.
CONTENTS
6.
패스트패션의 정이
유니클로/자라 비교analysis
경쟁기업 우수事例(사례)
improvement(개선)된 marketing 戰略 제시
5.
conclusion
문제점(問題點) analysis
_SLIDE_3_
패스트패션의 정이
1
Fast Fashion
패스트패션이란 유행에 따라서 빠르게 바꾸어 내놓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패스트푸드(fast food)’에 유추하여 만들어 낸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