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술 > price7 | price.kr report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술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3:18

본문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다. 빨간지붕의마케팅전략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술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Download :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hwp( 36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빨간%20지붕의%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순서


빨간지붕의marketing 전술

빨간 지붕의 marketing 전술




Ⅰ. 빨간 지붕 introduction
1. 빨간 지붕 사업introduction
2. 빨간 지붕 연혁



Ⅱ. 빨간 지붕 analysis
1. 거시적 일반環境(환경) (산업環境(환경))
2. 경쟁 및 시장 環境(환경) (기회와 위협)
3. 경쟁 시장 및 기업 analysis
4. 마케팅 믹스(7P)
5. 제품 위치
6. 核心(핵심)기업analysis
7. 核心(핵심) 성공 요인 analysis
8. 설문지 analysis

Ⅲ. 결론 및 戰略의 선택
STPanalysis




Ⅰ. 빨간 지붕(성서점) introduction

1. 빨간 지붕 사업introduction
① 맛
- 매운맛의 효율
: 다이어트효율, 세포노화방지, 항균 작용, 스트레스억제, 엔돌핀 생성, 면역증강 등
-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
: 빨간지붕의 주核心(핵심)은 매운맛이며,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맛을 결합
② 서비스
- 메뉴의 단순화로 인하여 신속한 주문과 배달
- 맛, 가격, 친절, 청결 등 모든 면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 `기분 좋은 분식` 이란 이미지 각인

2. 빨간지붕(성서점) introduction
① 위치
; 계명대학교 성서 캠퍼스 동문 근처 버스정류장 앞
② 업종
떡볶이 전문점으로써 매콤한 오뎅과 떡볶이가 주메뉴
③ 매운맛과 분식의 결합으로 학생들의 간식문화 공략
④ 빨강을 강조한 인테리어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낙서판, 메모판 등 운영
⑤ 우리에게 가장 쉽고 많이 접할 수 있는 떡볶이와 매운 맛을 결합해 큰 호응

2. 빨간 지붕 연혁


- 날짜 - 주요사항
1999년 3월 6일 빨간지붕 떡볶이 직영점 OPEN
1999년 6월 5일 빨간지붕 떡볶이 체인사업부 설립
2000년 3월 1일 빨간지붕 떡볶이 성서점 OPEN …(drop)
빨간 지붕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