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4:35
본문
Download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_SLIDE_2_
기업 紹介(소개)
SWOT & 3C
7P mix
고객 만족 전술
시사점 & 토론
_SLIDE_3_
Chapter 1.
Introduce emart
_SLIDE_4_
대한민국 1위 할인점
쇼핑文化(문화)의 새로운 장
한국 유통사의 새로운 역싸
未來를 위한 도전과 혁신
신세계와 분할 이후 이마트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회
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_SLIDE_5_
1993. 국내 최초 할인점 오픈
1996.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2004. 온 라인 쇼핑몰 오픈
2006.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10. china 이마트 25호점 돌파
2011. 3분기 매출액 28,775억
점포 수 총 163개
(국내 136 / china 27)
경영 이념
...
_SLIDE_1_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_SLIDE_2_
기업 紹介(소개)
SWOT & 3C
7P mix
고객 만족 전술
시사점 & 토론
_SLIDE_3_
Chapter 1.
Introduce emart
_SLIDE_4_
대한민국 1위 할인점
쇼핑文化(문화)의 새로운 장
한국 유통사의 새로운 역싸
未來를 위한 도전과 혁신
신세계와 분할 이후 이마트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회
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_SLIDE_5_
1993. 국내 최초 할인점 오픈
1996. 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2004. 온 라인 쇼핑몰 오픈
2006. 월마트 코리아 인수
2xxx. china 이마트 25호점 돌파
2xxx. 3분기 매출액 28,775억
점포 수 총 163개
(국내 136 / china 27)
경영 이념
견실경영
Sound
Management
책임경영
Responsible
Management
core경영
Core
Management
_SLIDE_6_
사업영역
_SLIDE_7_
2xxx년 총 매출 145,569억 원
_SLIDE_8_
Chapter 2.
SWOT & 3C
_SLIDE_9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reats
SWOT
_SLIDE_10_
Company
브랜드 파워 1위
최초의 한국형 할인마트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PB상품 개발
100% 교환/환불제도
최저자격 2배 보상제
계산착오 보상제
약속불이행 보상제 등
고객만족 마케팅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環境(환경)보호활동 등
지역친화 마케팅
Competitor
다양한 후발기업들과
유통시장 경쟁 치열
홈플러스, ‘고객최우선주의’
‘2xxx 녹색경영대상’
3…(drop)
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