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price7 | price.kr report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3:29

본문




Download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_SLIDE_2_
00
목차
어떻게 처음 되었을까
교리과 경전 살펴보기
처음 과 동향 알아보기
방문기
직접 보기
_SLIDE_3_
01
불교는 어떻게 처음 되었을까
부처

BC 563년, 인도 작은 왕국의 왕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
하늘 위와 하늘 아래 오직 내가 홀로 존귀하다라는 뜻입니다

인간의 존귀한 실존성과
석가의 탄생이 속세에서 성스러운 세계로의 초탈을 상징합니다

6도 : 지옥,아귀,축생,천인,인간,아수라

_SLIDE_4_
29살의 나이에 출가를 처음 으로
6년 고행 끝에 보리수 나무 아래에서 모든 번뇌를 제거합니다
그래서 해탈과 열반의 경지에 올랐다고 전해집니다
01
불교는 어떻게 처음 되었을까




_SLIDE_5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오계
산 생명을 죽이지 말라
남의 물건을 훔치지 말라
헛된 음행을 하지 말라
거짓말을 하지 말라
술을 마시지 말라
_SLIDE_6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팔정도
_SLIDE_7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사성제

_SLIDE_8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내세관
윤회사상 : 육도윤회

_SLIDE_9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내세관
안양암 대웅전 극락왕생도
_SLIDE_10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경전
초조대장경 대반야바라민경
_SLIDE_11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특징과 차이점
타종교는 신과 주종(主從)의 관계이지만, 불교는 부처와 중생의 본질에 차이가 없습니다.
다른 신에 의지하는 것이아니라, 스스로 자각하여 부처가 되는 종교이지요.
즉, …(생략(省略))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설명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의종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8 )




다.
부처님은 당시 인도의 사성계급제도를 부정하고 이를 타파하려고 하셨지요.
불교는 스스로 깨달음, 즉 자각(自覺)의 종교입니다. 이는중생은 누구나 부처가 될 수있기 때문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