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23:35
본문
Download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hwp
이러한 접근 방식의 가장 좋은 예시들 중 하나는 1919년부터 1930년 초기까지 독일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제시한 호로그램이다.
1. 서론
2. 창조적 문제해결 이론(理論)
(1) TRIZ
1) TRIZ의 核心
① 일반화
② 모순
③ 기술진화
2) Classical TRIZ 기법
3) Contemporary TRIZ 기법
① System of Operators
② AFD Anticipatory Failure Determination
③ Directed Evolution
④ OSTM TRIZ
⑤ TOP Analysis
⑥ Trimming
⑦ Root cause Analysis
⑧ 9 windows
(2) ASIT(advanced systematic inventive thinking)
① 합일
② 증식
③ 분할
④ 비대칭화
⑤ 객체제거
1) 창조성 기법의 비교
3. 맺음말
참고한 문헌
창조적인 문제해결은 특별히 디자인 영역에서 사용되었다.창조적문제해결(미술교육의또다른시각)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예체능레포트 ,
,예체능,레포트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hwp( 34 )
미술교육에서 창조적 문제해결에 대한 report입니다. 바우하우스의 목표(goal)는 사회적 중요성을 띤 문제에 관심을 갖고 높은 기술적인 능력과 미적 안목으로 이를 해결하는 것이었으며 재료의 자연적인 특성(特性)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순수 미학을 창조하는 것이었다.미술교육에서 창조적 문제해결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바우하우스는 관념화와…(drop)
창조적문제해결(미술교육의또다른시각)
설명
레포트/예체능
창조적 문제해결(미술교육의 또다른 시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