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커피숍 모의경영 > price7 | price.kr report

커피숍 모의경영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숍 모의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3:06

본문




Download : [경영]커피숍 모의경영 2차최종보고서.doc







순서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목표, III. 앞으로의 전략,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분석, FileSize : 79K , 커피숍 모의경영식품요식사업계획 , 커피숍모의경영 커피전문점 카페 커피숍

커피숍모의경영,커피전문점,카페,커피숍,식품요식,사업계획




설명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1.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2.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3.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4.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5.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6.gif


사업계획/식품요식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목표, III. 앞으로의 전략(strategy),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分析(분석), 파일크기 : 79K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목표(goal)
III. 앞으로의 전략(戰略)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分析

상호 - ‘공강시간’ : 고객의 편안함이 최우선. 우리 업소는 소비자 설문 조사에서도 알수 있듯이 고객은 편안함을 얻을수 있는 커피숍을 원했다. 공강시간은 대학교에서 수업 중간에 비는 시간인데, 이는 주 고객이 될 대학생들에게 여느 시간보다는 편안한 기분을 갖게 한다. 따라서 …(To be continued )



커피숍 모의경영


Download : [경영]커피숍 모의경영 2차최종보고서.doc( 8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