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7 21:48
본문
Download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hwp
바로 글라소의 ‘비타민 워터’다.
2. 본론
1) 제품introduce
판매사 : 한국 코카콜라 (LG 생활건강 자회사)
출시시기: 2009년 6월
종류: 파워-C, 에센셜, 에너지, 멀티-V, 리스토어, XXX 총 6종
용량: 500ml
가격: 1800원 선
특징: …(省略)
글라소,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hwp( 55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다. 세계 최대의 음료회사인 코카콜라는 2007년 41억 달러를 주고 이 음료를 인수했다.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분석 및 구매 활성화 대안
목 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본론
1) 제품introduce
(1) 글라소 ‘비타민 워터’
2) 環境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제품 분석
3) 소비자 분석
(1) marketing strategy과 소비자의 관계
(2)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
4) marketing strategy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노출, 이해, 주의, 기억
5) marketing strategy 제시
(1) 시즌판매 strategy
(2) 유통strategy
(3) 이해strategy
3. conclusion(결론)
1.서론
1) 선정동기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한 음료수가 탄생했다. 독특한 디자인의 병 속에 화려한 내용물이 담긴 이 밍밍한 맛의 음료수는 2006년 단일제품으로 미국 내에서만 약 3억 15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이 음료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비타민 워터’는 어떠한 marketing strategy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일지, 또 앞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어떤 점을 보완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기로 했다. 그리고 바로그때, 이 음료는 7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