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 price7 | price.kr report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3:49

본문




Download :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pptx




콜럼비아를 상징하는 횃불은 든 여인에게 기모노를 입혀 놓은 모습을 표지로 한 당시의 타임지는 소니 브랜드 성…(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pptx( 23 )




한,때,잘나가던,전자기업,몰락,기업경영,주,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1.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2.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3.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4.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5.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기업의%20몰락이%20기업경영에%20주는%20시사점_pptx_06.gif






다.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 몰락 기업경영 주 시사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 때 잘나가던 전자기업의 몰락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_SLIDE_2_
SONY의 歷史(역사)와 현재 & 몰락Cause 分析(분석)
NOKIA의 歷史(역사)와 현재 &몰락Cause 分析(분석)
SAMSUNG의 현재 & advantage(장점) 分析(분석)
5FORCES 分析(분석)
실패 기업이 주는 시사점과 현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순서
_SLIDE_3_
기라성 같던 전자 기업들이 몰락한 Cause 을 分析(분석)해보고, 급변하는 시대에서 성공한 기업들이 성공을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 취해야 할 자세와 책략에 대해 알아본다.
Focus: 전자 기업
발표의 목적
_SLIDE_4_
SONY의 歷史(역사)와 현재
1946년-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
1955년- transistor(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개발, 이미 日本(일본)에서는 테이프레코드의 생산액에 있어서는 日本(일본) 총샌산액의 91%를 자랑
1957년- 당시로서는 혁명적인,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초소형 라디오를 개발, 시판하는데 이때 제품 브랜드로 채택한 것이 `소니(Sony)`였고, 이후 상품명을 회사명과 일치시키기로 결정하고, `소니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바꾼 것이다.
_SLIDE_5_
1960년대-미국대륙으로 진출
1968년- 트리니트론(Trinitron) 컬러 TV출시. 트리니트론 컬러 TV출시는 소니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 이후 `워크맨(Walkman)`, `핸디캠(HandyCam)`의 출시로 소니는 자신의 브랜드를 `기술+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회사로 브랜딩화 시키는데 성공.
1980년대 말- 제품의 범위를 넘어 서서, 사업 영역 차원에서 획기적인 움직임을 보임. 미국의 CBS 레코드사를 1988년에, 그리고 다음 해에는 콜럼비아 영화사를 매입. 미국 대중文化의 point, 가장 미국적인 부문의 최고봉들이 소니에게 점령된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