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marketing ] KTF SHOW marketing 전략 성공事例 > price7 | price.kr report

[marketing ] KTF SHOW marketing 전략 성공事例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KTF SHOW marketing 전략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3:35

본문




Download : SHOW Marketing.hwp





www.goodi.com
KTF SHOW marketing 전략 성공事例에 대한 A+ 리포트
5. STP 분석


1. Introduction


[marketing ] KTF SHOW marketing 전략 성공事例

7. 마케팅성과

3. 경쟁사분석

www.edaily.co.kr
www.khan.co.kr
2. 환경 분석
다. 이 광고들은 제품의 가장 기본적인 개념(槪念)만 제시할 뿐 명확하고 자세한 정보는 주지 않고 있지만, 새로움과 파격의 대명사인 백남준 씨의 작품 이미지, 또 생활 속에서의 기발한 아이디어 활용 이미지를 제시하고 있다아 이와 더불어 이러한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이미지를 ‘SHOW’ 라는 브랜드와 연합하는 고전적 조건화를 이용해 SHOW에 대해 젊고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아 또한 ‘쇼를 하라!’ 라는 명령형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장난기 어린 내레이션을 사용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도대체 쇼가 뭐란 말인가!’ 라는 의문이 들도록 하면서 호기심과 관심을 유발한 것도 사실이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 방영 보름쯤 후에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른 종류의 티저 광고들이 방영되기 처음 했다.
www.wownet.co.kr/stocktv
www.chosun.com
www.yonhapnews.co.kr
KTF 리포트 - 성종화, 메리츠증권, 2007


www.show.co.kr
www.tworld.co.kr
6. 마케팅전략(戰略)

SHOW Marketing-8514_01_.gif SHOW Marketing-8514_02_.gif SHOW Marketing-8514_03_.gif SHOW Marketing-8514_04_.gif SHOW Marketing-8514_05_.gif
4. SWOT 분석
[참고資料]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경영전략, 광고전략, 히트상품, 브랜드마케팅
KTF SHOW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ktf.com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tworld.co.kr www.kics.or.kr www.wownet.co.kr/stocktv www.goodi.com www.edaily.co.kr www.yonhapnews.co.kr www.chosun.com www.khan.co.kr 서비스 디자인 시대 - 표현명 외, 안그라픽스, 2008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KTF 리포트 - 성종화, 메리츠증권, 2007 광고심리학 - 김완석, 학지사, 2005
8. 향후 展望

설명
www.kics.or.kr
광고심리학 - 김완석, 학지사, 2005

순서
서비스 디자인 시대 - 표현명 외, 안그라픽스, 2008
www.sktelecom.com
www.ktf.com


Download : SHOW Marketing.hwp( 57 )





특히 백남준 편은 파격적이고 젊은 감각의 백남준 씨의 작품들과 ‘똑같은걸 하느니 차라리 죽지’ 라는 다소 과격하지만 젊은이들에게 어필할만한 개성적인 카피를 삽입하여 광고로 만듦으로써 파격, 새로움, 젊음, 센세이션이라는 SHOW의 이미지를 적확하게 드러내고 있다아 그러나 백남준 씨의 작품 세계를 잘 알지 못하는 젊은이들에게는 백남준 씨의 작품 이미지들이 중립자극일 수밖에 없고, 그에 따라 고전적 조건화라는 광고 전략(戰略) 이 실패하는 事例(사례)도 있다는 사실이 이 광고의 한계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