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마케팅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 price7 | price.kr report

마케팅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 price7

본문 바로가기

pri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1 09:2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저자들이 직접 최신의 풍부한 example(사례) 와 marketing 동향, 새로운 전략(戰略) 들을 추가한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을 통해 전체적인 marketing 판도를 읽을 줄 …(To be continued )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1.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2.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3.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4.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5.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39 )



마케팅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다. 왜냐하면 ‘marketing 은 피 말리는 전쟁’이기 때문이다 “marketing 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는 명언을 남긴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명저 《marketing 전쟁(Marketing Warfare)》이 다시 돌아왔다. 이는 자본주의 경쟁 체제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난제일 것이다.설명
마케팅 전쟁을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마케팅,전쟁을,읽고,줄거리,요약,및,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Report
( marketing 전쟁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독서록 ,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

















marketing 전쟁
1.책intro
누구나 성공적인 marketing 을 꿈꾸지만 계획하고 기대했던 효율를 얻어 내기란 쉽지 않다. marketing 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핵심적이고 본질적인 전략(戰略) 과 전술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marketing 의 영원한 기본서이자 실용서라 할 수 있다아 이 책은 marketing 방향과 전략(戰略) 에 확신이 없을 때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잣대와 지침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또 理論(이론)은 화려하지만 막상 현실에 적용하기에는 곤란한 理論(이론) 위주의 marketing 서적도 아니다.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에는 최신의 example(사례) 와 marketing 동향, 전략(戰略) 을 반영한 저자의 새로운 해설과 풍부한 이미지 가 추가되었다.이 책은 일시적인 유행서가 아니다. 《marketing 불변의 법칙》 《포지셔닝》의 저자이며 marketing 컨설턴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대표작인 《marketing 전쟁》은 출간 이후 20년 가까이 세계 각국에서 읽히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아마존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사라질 줄 모르는 marketing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오랫동안 독자들의 신뢰를 얻어 온 이러한 힘이야말로 바로 이 책의 유용성과 무게를 반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