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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fresh의 고객충성도제고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07:39

본문




Download : 참이슬.ppt




: 구매 전(A)/시(B)
고객의 특성(特性)이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影響(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마케팅,소주,진로,참이슬,처음처럼,충성도,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참이슬.ppt( 99 )


다.

순서
참이슬fresh의 고객충성도제고 marketing 전술






1. 소주시장 현재상황
구매율 & 충성도
선택 시 주요 속성
브랜드별 고객 특성(特性)

2. 연구목적 및 개요
연구 의의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資料 수집
1) 2차 資料 수집 및 평가
2) 설문지를 통한 양적 조사 실시
3) 질문 문항

分析 방법

3. 조사 및 연구결과
인구통계학적 요인: 기술 통계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
Matrix
참이슬 vs 처음처럼
구매 전 promotion vs 구매 후 promotion
구매 시점 (B) _ 독립 변수의 상대적 크기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구매 전(A) _ Promotion들에 대한 요인分析 실시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Strategy 2. 고객과의 상호 작용 확대

책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책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디자인을 통한 감성적 가치 구현”: 기술적 통계
감성 마케팅
디자인 요인

4. 책략적 제언
Strategy 2. Merry FRESHMAS!!


참이슬 FRESH의 충성도 제고 책략
4
1. 소주 시장 현재상황
구매율 & 충성도
3
1. 소주시장 현재상황
資料 출처:www.prosumero.com
선택 시 주요 속성
처음처럼, 참이슬보다
더 순하다고 인지되어져
1. 소주시장 현재상황
브랜드별 고객 특성(特性)
5
Typical Group
Nitch Group
참이슬!!
20대에게 약한 마켓 파워
1. 소주시장 현재상황
5
20대 젊은 소비층에게
외면당하는 참이슬 FRESH.. O_o;;;
좋은 방법은 없는 걸까?

1. 소주시장 현재상황
2. 연구목적 및 개요
8
연구 의의
2. 연구목적 및 개요
6
: 서구 사회는 공업 경제, 서비스 경제를 거쳐 경험 경제(experience economy) 에 진입
(Pine and Gilmore,1999; Fiore et al,2002)

고객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方案 수립!!

: 제품의 접근 행동은 실용적 가치(utilitarian value)와 쾌락적 가치(hedonic value)에 의한 것
(Kourfaris et al,2001;Fiore et al,2005)

제품의 디자인을 통한 감성적 가치 증대

2. 연구목적 및 개요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이 참이슬FRESH의 충성도 향상에 유의한 影響(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고객 참여 시기는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影響(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제품 디자인은 참이슬FRESH …(drop)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참이슬fresh의 고객충성도제고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소주 진로 참이슬 처음처럼 충성도





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 :남(M,1)/여(F,2)
프로모션 공간(오프라인/온-라인)이 참여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影響(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많은도움될겁니다^-^






참이슬_ppt_01.gif 참이슬_ppt_02.gif 참이슬_ppt_03.gif 참이슬_ppt_04.gif 참이슬_ppt_05.gif 참이슬_ppt_06.gif
설명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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